괌 명소 및 액티비티 TOP5
괌 명소 및 액티비티 TOP5
  • 민다엽 기자
  • 승인 2019.02.11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괌정부관광청 추천

괌은 1년 내내 따뜻한 날씨와 아름다운 해변, 풍부한 차모로 문화와 역사를 자랑하는 최고의 여행지이다. 괌정부관광청은 올겨울 완벽한 휴가와 힐링을 위하여 괌으로 떠나는 여행객들을 위해 모두의 취향을 만족시킬 괌 명소 및 액티비티 TOP5를 소개한다.

괌정부관광청 네이버 공식블로그(@gvbkorea)

민다엽 기자 mdy@ktnbm.co.kr

괌 역사가 그대로

괌 주도 ‘하갓냐’

차모로어로 하갓냐, 스페인어로 아가냐로 불리는 이 곳은 괌의 주도다.

괌 스페인 통치 시절 총독의 거주지였던 스페인 광장부터고대 차모로인의 건축양식과 생활양식을 살펴볼 수 있는 라테스톤공원, 25만여점이 넘는 차모로 문화유산이 모여 있는 괌 박물관 등 괌의 유구한 역사의 자취를 살펴볼 수 있는 관광지를 탐방할 수 있다.

스노쿨링은 여기로!

이파오비치와 건비치

괌 스노클링 포인트로 꼽는 이파오비치와 건비치는 새하얀 산호 백사장에서 한적하고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아름다운 해변이다. 본격적으로 일몰이 시작되면 아름다운 그라데이션을 이루고 있는 일몰 풍경을 관람할 수 있다. 건비치에서는 워터 액티비티 뿐만아니라, 비치발리볼이나 족구, 농구 등 다양한 해변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인생샷 원한다면

메리조 부두 공원

코코스 섬으로 향하는 배들이 정착되어 있는 한적한 부둣가에 위치한 공원이다. 자유롭게 노는 현지인들을 보며,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를 한 껏 느낄 수 있으며, 환상적인 경치는 말 할 것도 없다. 더불어, 수심이 낮고 물이 맑아 스노클링 등 물놀이 장소로 인기가 많으며 인생샷을 남기기 위한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아름다운 자연경관

탈로포포 폭포 공원

케이블카를 타고 폭포와 울창한 숲,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이 곳은 각각 20M, 9M 높이로 이뤄진 폭포를 중심으로 러브랜드, 귀신의집, 괌 역사 박물관, 요코이 동굴 등이 있는 다목적 테마파크다. 공원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케이블카를 타야되며, 괌의 진짜 자연을 감상할 수 있다. 한국인 운영자와 한국어 안내가 제공된다.

무료 줌바댄스 클래스

마이크로네시아몰

괌에서 가장 큰 규모의 쇼핑몰인 마이크로네시아몰 중앙 코트에서는 매일 저녁 6시부터 7시까지 전문강사가 지도하는 무료 줌바댄스클래스가 열린다. 줌바댄스는 신나는 라틴음악에 춤과 운동을 접목시킨 다이어트 운동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쇼핑도 하고 흥겨운 체험도 즐길 수 있는 1석2조의 기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