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항공 포토뉴스
LJ, ‘PAYCO’로 간편 결제선착순 2천명 1만원 즉시할인

진에어가 고객 편의를 위해 간편 결제 서비스 ‘페이코(PAYCO)’를 도입했다.

페이코는 카드를 한번만 등록하면 비밀번호 또는 지문만으로 결제가 가능한 간편 결제 서비스로,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면 신용카드 없이 빠르고 간단하게 결제를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페이코 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서비스 도입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진에어 홈페이지 및 웹•앱을 통해 페이코로 10만원 이상의 항공권을 결제한 고객 2천명에게 KB국민카드 전용 1만원 즉시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추가로 방콕과 코타키나발루 노선의 ‘지니플러스’ 운임을 예약하는 고객을 위한 추가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지니플러스는 일반 좌석보다 앞뒤 간격이 약 6인치(15cm) 더 넓은 좌석과 위탁 수하물 우선 처리 및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지니플레이’ 등의 혜택이 함께 제공되는 운임이다. 예매 단계에서 프로모션 코드 ‘JINIPLUS30’을 입력하면 각각 해당 운임의 30%, 2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간편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면 진에어 멤버십 제도인 나비포인트와 함께 고객들이 기존에 이용해오던 결제 서비스의 포인트가 동시에 적립 가능해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민다엽 기자  mdy@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다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