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사람들, 요즘 어디로 떠날까?”웹투어 해외여행지 검색순위 10

웹투어가 사이트 내 해외여행지 검색순위 상위 10개를 발표했다. ▲1위 다낭 ▲2위 홍콩 ▲3위 블라디보스톡 ▲5위 대마도 ▲5위 동유럽 ▲6위 보라카이 ▲7위 괌 ▲8위 대만 ▲9위 오사카 ▲10위 발리 순이다.

웹투어 관계자는 “2017년 대비 2018년 해외항공권 판매실적 중 가장 많이 증가했던 지역은 ‘다낭’과 ‘블라디보스톡’으로 요즘 대세 여행지이다”라고 말했다.

사계절 인기여행지 다낭은 사계절 따뜻한 날씨를 자랑하는 휴양지로 항공·호텔·자유여행은 물론 패키지까지 고루 판매되는 인기 여행지다. 끝없이 펼쳐진 해변이 있는 다낭과 근교도시 호이안, 베트남 마지막 왕조의 수도였던 후에를 함께 다녀오는 일정이 일반적이다. 다낭 대성당, 바나힐 국립공원 등 프랑스 지배를 받던 시절의 건축물이 많이 남아있어 유럽풍 분위기도 느낄 수 있다. 해변가를 따라 늘어선 대규모 리조트가 많아 가족 단위 여행객의 비중이 높은 편이다.

가성비 좋은 유럽 여행지 블라디보스톡은 그동안 여행지로서는 잘 알려지지 않은 곳이었다가 최근 몇 년째 급부상하고 있는 곳이다. 비행거리 2시간 거리대의 인근 아시아 국가와는 전혀 다른 풍경이 매력적인데다 기존의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외에 제주항공·이스타항공 등 LCC들이 신규취항하며 여행경비가 저렴해진 덕분에 여행 수요가 늘고 있다. 시베리아횡단열차의 시작점이자 종착점으로 가까운 우골나야 또는 하바롭스크까지 함께 다녀오는 일정도 인기가 많다.

이예린 기자  lyr@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예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