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현장취재
온라인투어, 알프스 트레킹 설명회

온라인투어가 지난달 26일 본사에서 진행한 ‘2019 알프스 트레킹 설명회’가 100여명의 관객들과 함께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2019 알프스 트레킹 설명회’는 가이드북 ‘이지 유럽’의 저자이자 제 3의 마운틴 가이드라 불릴 만큼 뛰어난 현장 경험을 갖춘 ‘고영웅’ 여행 작가와 함께 진행 됐다. 알프스트레킹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과 더불어 트레킹 코스 및 코스별 난이도, 트레킹 전 준비사항 등 알프스 트레킹에 대한 유용한 정보들로 구성됐다. 또한 다양한 정보 뿐 아니라 고영웅 여행작가가 현지에서 겪은 다양한 에피소드를 소개하며 관객들의 높은 몰입과 호응을 불러 일으켰다.

온라인투어는 설명회에 참가한 참석자 중 추첨을 통해 트레킹 여행할인 상품권, 여행 미니백, 온라인투어 기념타월을 비롯해 시아항공, 캐세이퍼시픽항공 지원으로 추가 제공된 보드카, 기내용 목베개등의 경품을 제공했다. 또한 참석자 전원에게 멀티어답터, 기내용슬리퍼, 목베개등의 여행용품은 물론 다과를 제공하여 참석해준 고객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이번 설명회를 준비한 정선영 온라인투어 과장은 “트레킹에서 만난 많은 고객들이 트레킹 여행을 준비하면서 가장 힘들었던 점이 정확한 정보를 얻는 것이었다는 이야기를 듣고 트레킹 설명회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설명회를 찾아주신 많은 고객들이 알프스 트레킹에 대해 알찬정보를 얻고 높은 만족감을 표현해주셔서 매우 기뻤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전 세계 트레킹코스에 대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설명회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온라인투어에서는 여름에 출발하는 뚜르드몽블랑·돌로미테·오뜨루트등 다양한 코스의 알프스 트레킹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예린 기자  lyr@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예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