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서 이색(二色) 겨울여행
부산에서 이색(二色) 겨울여행
  • 이예린 기자
  • 승인 2019.02.08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씨클라우드호텔 부산 패키지

씨사이드 레지던스호텔·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이 부산에서 즐기는 체험 패키지 ▲봄을 담다와 ▲부산 바다 캔들 패키지를 출시했다.

▲봄을 담다 패키지는 가족·친구·연인과 호텔 인근에 위치한 사진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흑백사진 촬영권이 포함돼 이색적인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다. 패키지는 △객실 1박 △흑백사진 촬영권 △조식 30%할인 △호텔 체련실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되며 슈페리어 더블룸 기준 9만8000원~이다. 촬영권은 객실 타입에 따라 최소 2매 이상 제공되며, 2월1일~5월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 출시 기념 이벤트로 2월1일부터 인터파크투어에서 패키지를 예약하고 후기를 남긴 고객 3명을 추첨해 젤 캔들을 증정한다. 또한 3월15일까지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도 실시한다. 촬영한 흑백사진을 #코오롱_봄을담다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 통합 계정 팔로우 및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바우처를 증정한다.

부산지역 작가들과 부산을 테마로 한 이색 창작품을 만들 수 있는 ▲부산 바다 캔들 패키지는 △객실 1박 △‘모이다아트 협동조합’ 10% 할인쿠폰 △젤 캔들 2개 △조식 30%할인 △호텔 체련실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되며, 슈페리어 더블룸 기준 10만4000원~이다. 해당 패키지는 2월1일~3월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