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크루즈, 특별 프로모션
프린세스 크루즈, 특별 프로모션
  • 이예린 기자
  • 승인 2019.02.11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래스카 운항 50주년 기념 이벤트

1969년 6월 3일 승객 525명을 태우고 첫 알래스카 크루즈 항해를 시작했던 프린세스 크루즈가 올해로 50주년을 맞았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프린세스 크루즈는 새로운 엔터테인먼트·기항지 여행·선상 요리는 물론 특별 크루즈 머니가 포함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오는 5월부터 9월까지 이어지는 알래스카 크루즈 운항을 위해 프린세스 크루즈는 14만 톤급의 대형 로열 프린세스 크루즈를 배치하는 등 역대 최대 규모인 7척을 운영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로얄 프린세스 호’에서는 프린세스 크루즈가 업계 최초로 선보였던 ‘웨어러블 기기’인 ‘오션 메달리온’이 알래스카 노선에서 처음 사용된다. 오션 메달리온은 목걸이처럼 간편하게 목에 걸고 다니거나 클립을 이용해 시계처럼 팔목에 차고 다니면서 선상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기기다.

잔 스와츠 프린세스 크루즈 사장은 "프린세스 크루즈는 지난 반세기 동안 5백만명 이상의 여행객을 알래스카로 안내하며, 이 지역 최고의 크루즈 선사로 자리 잡았다“며 ”알래스카 운행 50주년을 맞이해 프린세스 크루즈를 이용하는 모든 승객들과 이 기쁨을 나누고자 웅장하고 신비한 알래스카를 더욱 새롭고 감동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프린세스 크루즈의 알래스카 일정은 7~12일까지이며, 출발지 역시 밴쿠버·앵커리지(위티어)·시애틀·샌프란시스코·로스앤젤레스 등 매우 다양하다. 또한 글래시어 베이 국립공원·데날리 국립공원을 포함한 알래스카의 필수 관광지를 방문할 수 있는 다양한 기항지 투어도 제공한다.

프린세스 크루즈를 이용한다면 여타 알래스카 운항 크루즈 선사와는 다른 차별성 있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알래스카 국립공원 내에 운영하고 있는 ▲5개의 로지 형 숙소가 바로 그것이다. 승객들을 프린세스 크루즈 전용 기차로 알래스카 중심부에 위치한 로지로 이동시켜 알래스카의 진면목을 만끽하는 독특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데날리 프린세스 와일더니스 로지는 아름다운 ‘파니 큐 살롱’이 있다. 알래스카 개척자인 파니 퀴글리의 이름을 붙인 레스토랑 겸 바인 이곳에서는 아침·점심·저녁 등 모든 식사가 가능하며, 파란만장한 파니의 삶을 보여주는 전시도 감상할 수 있다. 식당 밖에는 손님들이 마시멜로를 굽거나 여행 이야기를 나누며 술과 다과를 할 수 있는 파이어사이드 파티오도 역시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전 세계 크루즈 중에서 최고의 버거로 평가받고 있는 프린세스 크루즈가 자랑하는 어니스트 버거를 맛볼 수 있는 ‘그리즐리 버거‘도 처음 운영된다. 이곳에서는 어니스트 우치무라 주방장이 이 식당만을 위해 개발한 독특한 립 아이 버거를 맛볼 수 있다. △마운트 맥킨리 프린세스 로지는 인기 방송 프로그램인 애니멀 플래닛의 트리하우스 마스터인 피터 넬슨이 지은 것으로, 가장 멋진 데날리 지역 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각종 체험을 할 수 있는데 ▲프린세스 극장 내에 마련된 천체 투영관을 통해 화려한 빛의 향연인 오로라를 올려다보며 감상할 수 있고, ▲주노·키치칸·아이시 스트레이트 포인트 등 주요 기항지에서 알래스카의 자연과 문화·모험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기항지 투어를 즐기며▲후바드 빙하 및 야생 탐험 ▲알래스카의 독특한 환경을 보여주는 다양한 전문가들을 만나 이야기를 듣는 지역 전문가 설명회 프로그램이 있다. 또한 ▲연어와 크랩 등 해산물을 포함한 현지 식재료를 이용한 메뉴들이 제공되며, ▲50주년을 기념하는 새로운 축하 칵테일이 항해 중 제공되고, 알래스카에서 볼 수 있는 푸른색 빙하를 연상시키는 블루 쿠라카오를 얹은 롱아일랜드의 아이스 티와 주노에 본사를 둔 특별한 알래스카 맥주 시음도 제공된다. 또한 ▲프린세스 크루즈 메인 로비인 피아자에서는 지난 50년간 알래스카를 항해한 알래스카의 모든 것을 보여주는 전시회가 개최된다.

프린세스 크루즈 한국지사는 알래스카 운항 50주년을 기념해 오는 2월15일까지 7박8일 일정의 알래스카 크루즈를 예약하는 모든 여행자들에게 선상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크루즈머니 100달러를 모든 객실에 제공한다. 크루즈머니는 선상에서 주류·스파·쇼핑 등 유료 서비스를 이용할 때 이용할 수 있는 크루즈만의 혜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