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나은투어 가오슝 ‘야골투어’ 상품 출시
더나은투어 가오슝 ‘야골투어’ 상품 출시
  • 이영석 기자
  • 승인 2019.02.15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28일 출발 3박4일 야구와 골프+관광

대만 가오슝 ‘대만국경칭푸야구장(國慶青埔棒球場)’에서 2회 9이닝 야구와 2회 골프, 관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야골투어’ 상품이 출시됐다.

에어부산을 이용해 부산에서 3월 28일 출발해 31일 돌아오는 3박4일 일정으로 진행되며, 대만 가오슝 사회야구인 선수들 또는 이번 상품에 참가하는 사회인 야구단과 9이닝 야구를 2번 즐기고, 가오슝 유명관광지와 골프는 옵션으로 진행되는 상품으로 사회인 야구단들이 단체로 참가할 경우 가격은 20명 기준 79만9000원이다.

 

▲대만 국경칭푸야구장

국경칭푸야구장은 A, B 2개로 구성돼 있다. 가오슝시 정부와 민간기업이 함께 지은 첫 야구장으로 현지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가오슝 북부 신도시에 소재해 있어 한적하면서도 깔끔한 주변 환경을 갖추고 있다.

3월부터는 아마추어나 사회인야구단이 사용할 수 있으며, 국제대회 개최를 위해 국제표준 규격을 갖춘 국경칭푸야구장A는 보조구장도 있다. A구장과 B구장과의 거리는 400m.

2014년 야구장 오픈 이래 기아타이거즈, 롯데자이언트, 한일장신대, 동의대, 경기고등학교, 인천고등학교, 롯데자이언트 1군, 2군이 매년 2월말까지 이용하는 인기 구장이다.

시설은 ​​​메인야구장 좌월 330피트(ft), 중앙 400피트(ft), 우월 330피트(ft)며, 외야는 버뮤다 천연 잔디, 내야와 보조야구장은 홍토가 깔려있으며, 실내타격연습장, 불펜, 창고, 홈팀탈의실, 휴게실, 화장실과 70명이 동시 이용 가능한 식당과 실내스텐트와 2층 VIP스탠드를 갖추고 있다.

 

이다로얄호텔(E-DA Royal Hotel)

이다로얄호텔은 656개 객실을 갖춘 특급호텔로 이다월드 단지에 위치해 있으며, 공항에서 25km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스파, 헬스클럽, 수영장, 어린이 놀이터, 비즈니스센터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몽지호(夢之湖)라는 음악 분수쇼도 놓칠 수 없는 오락시설 중 하나. 뷔페, 일본요리, 이탈리아요리, 광동요리 등 다양한 레스토랑이 마련돼 있어 고객들의 입맛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하다.

이다월드단지는 5만8천평 규모로 이 안에 5성급호텔, 700개의 아웃렛 쇼핑몰, 테마파크 등이 조성된 곳으로 여성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코스다.

 

관광코스

불광사, 치진풍경지구, 육합야시장, 아이허유람선, 공자묘, 이다월드 아울렛 쇼핑센터, 시립미술관 등이 있지만 강추는 불광산과 이다월드아울렛.

특히, 세계 최대 불교 사원이자 대만 불교의 성지인 불광산은 대만 최대 규모의 절이자 불교성지로 내부에는 백의관음, 1만체의 관음보살상을 안치한 만불대비전 등이 있으며, 대만 불교의 총본산지인만큼 항상 많은 신도들이 모이는 곳이다. 불광산 불타기념관은 2011년도에 오픈한 이래 매년 1천만명의 관광객들이 찾고 있는 TripAdvisor에서 정한 ‘2014년 여행자가 꼭 가보아야 하는 곳’이다.

보얼예술특구도 가오슝 항구의 옛 물류 창고 거리를 예술특구로 재편한 곳으로, 일제강점기 중 건축된 제2부두였던 이곳은 부두로서 원래 기능을 다했지만, 예술의 옷을 갈아입고 청년들이 발 디딜 틈 없을 정도로 넘쳐나는 ‘젊음과 예술의 거리’로 재탄생한 관광명소 중 하나다.​

 

▲남일골프장

일본 설계사 渡邊弘이 디자인 한 남부 최고의 골프장 중 하나로, 총거리 7271야드, 18홀 72타 규모로 평지에 산림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호수와 조화가 잘 이루어져 있다. 홀의 길이가 길어 호수 위 위치를 잘 파악해야 하고, OB가 잘나는 구장으로 남부지역에서 가장 난이도가 높은 곳이다.

특히, 티업 지점이 다른 곳과는 달리 블루/화이트/실버/레드 4군데며 벙커 57개, 연못 11개로 구성돼 모든 홀을 라운딩 할 때 연못을 끼고 도는 특징이 있다.

양쪽 그린 배치 방식으로 설계돼 만들어진 골프장의 수준을 확실히 보장된다. 그린 옆이 벙커 주위에 둘러싸여 있어 골프장의 변화성과 도전성을 증가 시킬 뿐만 아니라 남북방향으로 설계된 페어웨이가 마음을 탁 트이고 상쾌하게 한다.

호텔에서 42.6km로 30분이면 도착한다.

홈페이지: http://nanyigolf.com.tw

 

신이골프장

대만의 제지회사인 영풍기업에서 경영하고 있어 관리가 아주 잘 되어있는 골프장으로, 18홀, 72파, 7,377야드 규모로 고지대이면서도 평지에 위치하고 있어 업다운이 잘 안배되어 있다.

나무에 둘러 싸여있는 코스가 많고 넓은 페어웨이 외 잘 다듬어진 그린은 드라이브를 마음 놓고 쳐볼 수 있을 정도로 코스 레이아웃이 시원하고 긴 편. 융통성 있는 설계로 아름다움을 겸비하면서도 고객들로 하여금 골프의 즐거움을 능히 만끽할 수 있게 하는 국제적 수준으로 험한 산세가 빚어낸 독특한 지형의 골프장이다.

호텔에서 30.7km로 20분이면 도착한다.(http://hsinyigolf.com.tw)

문의 : 더나은투어 053-614-667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