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스토리, 유후인 벳부 단독패키지 상품 출시
일본스토리, 유후인 벳부 단독패키지 상품 출시
  • 이영석 기자
  • 승인 2019.02.15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패키지여행의 새로운 트랜드 제시

‘일본여행’ 하면 떠오르는 수많은 생각. 일본온천여행, 일본 효도 관광 등. 한국인이 가장 많이 찾는 해외 여행지답게 일본은 소규모 도시까지도 한국인 관광객들이 찾곤 한다. 이러한 상황에서 일본스토리가 최초로 도전한 북큐슈 단독 패키지여행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일본스토리의 모든 여행은 노쇼핑, 노옵션, 노의무팁이 기본이며, 규슈(큐슈)의 벳부 및 유후인 패키지가 메인 상품이다.

자유여행 같은 일본 패키지여행이 기본 컨셉으로, 가족끼리 혹은 친구끼리만 단독으로 일본 패키지를 진행하기에 때문에 일정 변경과 맛 집 식당 변경도 자유롭다.

 

일본스토리는 최근 벳부 유후인 등 북큐슈 단독 패키지여행을 필요로 하는 여행사들에게 인센티브투어를 제공하고 있다.

상대적으로 벳부 유후인에 부족했던 맞춤여행 인프라에 아쉬웠던 담당자들에게는 희소식. 현지법인을 등록하고 한국인 직원이 지사에 상주하고 있기 때문에 실시간으로 견적과 변경사항 적용이 되는 것이 특징이다.

호텔은 기본 4성급 온천호텔인 청풍호텔이나, 벳부 최대규모 5성급 온천호텔인 스기노이호텔로도 변경이 가능하다.

일본스토리는 스기노이호텔과 직거래를 하며, OTA보다 저렴하게 객실 가격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2명이상부터 패키지여행 진행이 가능한 단독여행을 취급하고 있기 때문에, 모객이 어려운 지방 출발 고객들에게도 유리한 면이 있다.

일본스토리 패키지 담당자는 “가마도 지옥 등 벳푸 지역의 유명 관광지를 모두 둘러 볼 수 있는 국내 유일의 벳부 단독 패키지여행이 단연 인기”라며 “벳부와 유후인 지역으로 투어 상품이 필요한 담당자들의 많은 연락을 바란다”고 말했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벳부 유후인 지역 단독패키지를 진행하는 일본스토리의 이번 제휴처 모집에 관심 있는 담당자라면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링크: http://japan.onlytour.co.kr/idx.asp

문의 : 일본스토리 02-734-6567(op3@onlytou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