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용력과 화합으로… 베스트랜드
포용력과 화합으로… 베스트랜드
  • 이예린 기자
  • 승인 2019.02.15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랜드 2019년 2월 월례회의

랜드연합사 베스트랜드가 지난 11일 무교동에서 2월 정기 월례회의를 가졌다.

이현우 베스트랜드 회장 겸 인터월드투어 대표, 권순동 베스트랜드 총무 겸 베스트아시아투어 소장을 비롯한 회원 랜드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친목을 다지며 현 실정에 따른 여행업계의 빠른 변화에 대한 논의와 새 랜드 회원사를 영입하는 건에 대한 의견을 나누었다

이현우 회장은 “작년에 있던 안 좋은 문제들을 해결한 바 있다. 꽃피는 봄 3월이 오며 다양한 모임으로 친목을 다지고 더욱 화합하는 베스트랜드가 되길 바란다”며 “향후 여행업의 어려운 시기에 대비해 멤버들의 화합으로 지방을 기점으로 발전시키는 것, 혹은 서로 도우며 나아갈 수 있는 방향은 어떤 것이 있는지 회의를 하며 서로 뭉치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발맞춰 적응하는 것이 중요하고, 베스트랜드의 회원으로써 제한할 점과 수용해야할 점을 연합끼리 화합하고 좋은 부분을 공유하며 보이지 않는 효과를 누리자”며 포부를 드러냈다.

2019년도 베스트랜드는 랜드 회원사들의 화합을 중요시하며 멤버들 간의 정보공유와 단합을 추구하고 있다. 또한 이번 회의를 통해 ‘인도’와 ‘몽골’ 랜드 회원사의 영입을 알렸으며, 3월부터 신규 회원사를 추가적으로 모집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