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관광공사, 업무협약 체결
인천관광공사, 업무협약 체결
  • 이예린 기자
  • 승인 2019.02.15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관광공사·SK인천석유화학 업무협약

도시 브랜드 제고·사회적 가치 창출 기대

인천관광공사와 SK인천석유화학(주)는 지난달 30일 공사 상황실에서 도시 브랜드 제고 및 관광분야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건우 인천관광공사 본부장, 이배현 SK인천석유화학경영혁신실장이 참석해 지역사회를 위한 공동 콘텐츠 개발과 사회공헌 활동을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두 기관은 인천의 역사와 문화, 경제를 포괄하는 다양한 영역의 콘텐츠를 발굴하고, 관련 내용을 SK이노베이션의 전문 보도채널인 SKinno News와 인천관광공사 SNS를 통해 공동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아울러, 올 한 해 ‘친환경’을 테마로 한 공익캠페인을 공동으로 추진하여 인천 관광에 대한 홍보와 함께 환경보호, 에너지 절약 등 지역사회의 사회적 가치창출 확산에도 적극 협력할 예정이다.

이건우 인천관광공사 본부장은 “이번 업무협약이 지역 내 관광 콘텐츠에 대한 협력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며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기업 간 사업영역을 넘나드는 지속적인 연계를 추구하겠다”고 말했다.

이배현 SK인천석유화학 경영혁신실장은 “지역사회의 일원인 기업과 공공기관이 역량공유를 통해 지역 가치를 높이고 사회적 가치 창출 확산에도 기여하는 협력모델을 만들어 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