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마닐라 호텔 공식 오픈
쉐라톤 마닐라 호텔 공식 오픈
  • 이예린 기자
  • 승인 2019.02.15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가장 글로벌한 브랜드 쉐라톤 호텔이 마닐라에 오픈했다.

니노이아퀴노 국제공항 제3터미널에서 내리면 바로 보이는 쉐라톤 마닐라 호텔은 세계적 수준의 복합리조트 단지 리조트월드 마닐라에 위치한다. 특히 주요도로와 인접해있어서, 이용객들은 마닐라의 상업도시와 유명 관광지로 편리하게 이동 할 수 있다. 섬세하게 선정된 호텔의 위치 덕분에 쉐라톤 마닐라 호텔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은 리조트의 편리함과 편안함을 함께 누리면서 동시에 마닐라의 도시 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단체 및 대가족 여행객을 위한 복층객실, 최고급 휴식을 위한 자쿠지와 작은 정원이 딸린 고급객실 등 다양한 객실 옵션을 제공한다. 모든 객실에서는 ‘쉐라톤의 시그니처 수면경험’을 선사하며, 특히 필리핀 전통 예술과 문양에서 영감을 받은 필리핀 내 다양한 지역의 소재와 예술작품을 활용한 인테리어를 특징으로 한다.

쉐라톤 마닐라 호텔 레스토랑과 바에서는 수준 높은 음식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데, 올데이 다이닝 및 뷔페 레스토랑 ‘S 키친’은 필리핀 음식을 포함한 전 세계 요리를 제공하며, 한식당‘우리’는 고급한식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한식 모두를 제공한다. 호텔 바 ‘더 라운지’에서는 고급 와인 및 로컬 수제 맥주 그리고 간단한 안주 등을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