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스 오아후, 어린이페스티벌 연계 패키지
포시즌스 오아후, 어린이페스티벌 연계 패키지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9.02.15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올리나 어린이페스티벌 입장시 리조트 특별요금

포시즌스 오아후가 자리한 하와이 오아후 섬 서쪽에 자리한 코올리나 지역에서는 오는 4월 27일, 가족여행객들을 위한 <코올리나 어린이 페스티벌>이 열린다. 이에 포시즌스 오아후는 본 페스티벌 기간 중에 입장권 구매 고객에게 특별한 숙박 요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포시즌스 오아후가 자리한 오아후 섬 서쪽에 자리한 코올리나 지역에서는 오는 4월27일, 제 6회 코올리나 어린이 페스티벌(Ko Olina Children’s Festival) 이 열린다. 전세계 어린이를 위한 음악과 영화 테마의 페스티벌로 올해축제의 테마는 슈퍼 히어로이며, 4월27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코올리나 라군에서 진행되는데, 다양한 음식을 비롯하여 키즈아트와·공예·라이브 음악·공연 등 가족 친화적인 액티비티를 비롯하여 비치 선셋 피날레 영화가 상영될 예정이다.

본 페스티벌은 자선 행사로 하와이의 비영리 의료 센터인 산모, 신생아, 소아 전문 병원인 카피올라니병원에 입장권 수익금 전액을 기부할 예정이다. 작년에는 2천 명 이상이 참여했으며 지난 5년 동안 총 3억원 이상을 카피올라니 병원에 기부했다. 페스티벌 입장권은 웹사이트를 통해 구입 가능하며, 입장권 사전 구입 시 1인당 $25(성인기준,만 4세-12세$15, 만 3세 이하 무료)이다.

특히 페스티벌 참가자들은 코올리나라군 인근에 자리한 포시즌스 오아후의 레스토랑·라운지·리테일숍뿐만 아니라 수영장·키즈 프로그램·비치·풀사이드 라운지 공간 등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와 함께 포시즌스 아후에서는 린이 페스티벌 기간 중 웹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선, 2박 이상 투숙 시 리조트 크레딧을 최대 $200까지 매일 제공하는 프로모션 ‘익스피리언스 모어(Experience More)’를 선보인다. 2박 이상 투숙을 조건으로 리조트 룸부터 오션 프론트 룸 예약시 박당 $50, 주니어 스위트룸 이용시 박당 $100 크레딧을 제공한다. 조트 크레딧은 레스토랑과 바·스파·인룸다이닝·키즈 클럽·카바나 패키지 등 에서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한 합리적인 가격을 선호하는 가족여행객을 위해 3박 이상 투숙 시 추가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스테이 롱거(Stay Longer)’ 패키지가 있다. 객실 카테고리에 상관없이 전 객실 이용 시 가능하며, 3박 연속 투숙 시에만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