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은, 보라카이 호텔·리조트
더 많은, 보라카이 호텔·리조트
  • 이예린 기자
  • 승인 2019.02.25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업 허가 승인’ 받은 9곳 추가 공개

필리핀관광부가 보라카이 내에서 추가로 영업 허가를 승인 받은 호텔 및 리조트 9곳을 공개해 앞으로 현지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은 총 316개의 숙박시설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필리핀관광부는 다가올 성수기 시즌을 대비해 보라카이를 방문하는 많은 관광객들을 수용할 수 있도록 정식으로 영업 허가를 받은 호텔과 리조트 총 9곳을 추가로 공개했다. 이번에 새롭게 허가 받은 9개 업체는 ▲아주로디보라카이 ▲다이브구루스 보라카이 비치 리조트 ▲에루스 스위트 호텔 ▲헤난 가든 리조트 ▲헤난 라군 리조트 ▲이스라 델 마 비치 호텔 ▲마갈보 호텔 ▲만달라 스파&빌라 ▲니기 니기 투 비치 리조트다. 이로써 보라카이에서 영업 허가를 받은 호텔과 리조트는 총316개(총 11,612개 룸)가 됐다.

필리핀 정부는 보라카이 재개장 이후 필리핀관광부를 비롯하여 필리핀환경부, 내무부 등에서 정한 규정을 충족시킨 호텔·리조트를 대상으로 보라카이에서의 운영을 허가하고 있다. 보라카이 입도 시 영업 허가를 받은 숙박 시설에 대한 바우처를 소지하고 있지 않으면 입도가 거부될 수 있기 때문에 관광객들은 사전에 영업을 허가받은 호텔·리조트가 맞는지 확인해야 한다. 영업을 허가 받은 보라카이의 호텔·리조트 리스트는 필리핀관광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필리핀관광부는 지난해 4월 보라카이를 환경정화 목적으로 폐쇄 후 6개월 만인 지난 해 10월 재개장 했다. 이후 ‘더 좋은 보라카이(Better Boracay)’를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깨끗한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엄격한 환경 관련 규정을 적용하고 있으며, 특히 해변 내 음주 및 흡연, 쓰레기 투기를 엄격히 금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