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의 하와이 하이난!
동양의 하와이 하이난!
  • 이예린 기자
  • 승인 2019.02.25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 한국 론칭

블루베이 LPGA 챔피온쉽 지안레이크 CC

중국 하이난에 위치한 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가 2019년부터 한국에 공식 론칭 하고, 하이난 호라이즌 리조트로 초기 하이난을 럭셔리 휴양지로 성공적으로 알렸던 ‘유니 홀리데이’가 한국사무소로 선정되어 본격적인 하이난 홍보 마케팅 및 세일즈 활동을 시작하였다.

하이난은 중국의 최남단 섬으로 연중 온화하고 쾌적한 날씨를 자랑하며, 평균기온 20도 안팎의 중국 유일한 열대 낙원으로 ‘동양의 하와이’라고 불린다. 100여 개의 5성급 호텔과 리조트, 천혜의 자연환경, 다양한 볼거리와 더불어 국제골프대회 개최지로 이미 세계적으로 인정을 받은 고급 휴양지다. 인천~싼야 직항편을 이용하면 약 4시간 30분이 소요되며, 티웨이와 제주항공이 매주 운항하고 에어부산을 이용하여 대구와 부산 출발도 가능하다.

하이난 링수이 해변 최고 경관으로 손꼽히는 블루베이 그린타운에 위치한 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는 스타우드 계열의 럭셔리 5성급 호텔로 350개 모든 객실은 밝고 모던하게 꾸며져 있으며 전 객실 탁 트인 오션뷰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4개의 고급 레스토랑과 바, 세계적 수준의 럭셔리 헤븐리 스파, 가족여행객을 위한 키즈 클럽, 2개의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스튜디오, 각종 외부투어 프로그램, 면세점 쇼핑, 무료 셔틀버스 제공 등 품격 있는 휴양을 위한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특히 매년 세계적인 LPGA가 열리는 중국 유일의 챔피언십 골프 클럽인 지안 레이크 블루베이 골프코스는 김세영(2015)과 이민지(2016)의 우승과 박인비, 김세영, 최나연, 박성현, 양희영, 김효주, 허미정, 유선영, 신제니 등의 한국대표 선수들이 국위를 선양한 곳으로 골퍼라면 꼭 라운딩 해 보고 싶은 1순위 명소로 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 바로 옆에 연결 되어 더욱 안락하고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휴양, 레저뿐 만 아니라 최대 1000명까지 수용이 가능한 그랜드볼룸, 7개의 회의실, 3개의 연회장 등이 준비되어 있어 국제적인 그룹행사, 웨딩 등 목적에 맞게 최고의 장소와 서비스를 제공하며 성공적인 MICE에도 적합하다. 가족, 허니문, 싱글, 골프, 인센티브 등 모든 연령별, 개인별 취향맞춤형으로 즐길 수 있는 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 하이난에서 진정한 힐링을 경험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 & 스파 한국사무소(Tel. 02-752-6262)를 통해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