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람트롤리, JCB카드로 최대 90%↓
람람트롤리, JCB카드로 최대 90%↓
  • 민다엽 기자
  • 승인 2019.02.25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국민·농협·하나 등 국내 7개 카드

람람 트롤리가 JCB카드와의 프로모션을 통해 괌을 여행하는 한국 승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본 행사는 오는 7월31일까지 JCB카드로 결제시 사랑의 절벽 입장권 포함왕복 셔틀버스 티켓을 기존 10달러에서 90% 할인된 1달러에 구매가능하며, 투몬셔틀, 쇼핑몰 셔틀, T갤러리아-K마트 간 셔틀버스를 1일간 무제한 탑승 가능한 1일 승차권도 기존 12달러에서 50% 할인된 6달러에 이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 참가 가능카드는 한국 7개 카드사에서 발행된 JCB카드로 신한카드의 URS/JCB카드,국민카드의 K-World/JCB카드, 농협카드의 W/JCB카드, 하나카드의 Oneway/JCB카드도 포함된다. 해당 카드로 이벤트 기간 내 1인 1회 최대 4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트롤리버스 티켓 카운터에서 프로모션 내용이 적힌 웹페이지 또는 안내 포스터를 촬영한 이미지와 함께 JCB카드 프로모션 참가 의사를 밝힌 후, 본인확인을 위한 여권과 JCB카드를 제시하여 할인된 금액을 적용한 뒤 JCB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청구할인 또는 캐시백 등 사후 정산이 불가하기 때문에 반드시 결제 전 할인이 적용되었는지 확인해야 한다. 트롤리버스 탑승시에는 구매에 사용한 JCB카드와 해당 티켓을 버스 운전기사에게 제시해야 한다.

한편, 1975년 설립되어 괌의 주요 관광지를 순환하는 투어 셔틀버스를 운행하는 람람 트롤리는 괌의 호텔과 쇼핑몰을 순환하는 투몬 셔틀버스, 괌 쇼핑몰을 순환하는 쇼핑셔틀버스, 사랑의 절벽 셔틀버스 및 차모로 빌리지 나이트 셔틀 등을 비롯한 다양한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주요 명소를 잇는 다양한 노선으로 여행 편의를 증대시킴은 물론, 창문이 개방된 형태의 버스로 괌의 자연을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기타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JCB 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