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곤의 새로운 랜드마크, 윈덤 그랜드
양곤의 새로운 랜드마크, 윈덤 그랜드
  • 신동민 기자
  • 승인 2019.02.25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얀마 최초 수도에 선보인 5성급 호텔

로얄 호수와 슈에다곤 파고다 둘러싸여

공항 30분 거리, 타 도시 방문 안성맞춤

‘글로벌 비젼 웨이즈’와 GSA 계약 채결

 

지난 8일 미얀마 양곤의 새로운 랜드 마크로 기대되는 ‘윈덤 그랜드 양곤 호텔’과 복합쇼핑몰‘Kantharyar’이 공동으로 그랜드 오프닝 행사를 개최했다.

윈덤 호텔 그룹이 미얀마 최초로 수도인 양곤에 선보이는 5성급 ‘윈덤 그랜드 양곤 호텔’은 세련된 외관 및 훌륭한 위치로 양곤의 대표적인 호텔로 자리매김 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비즈니스 고객 및 레저 여행객들을 주요 타겟으로 하며 세련된 외관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미얀마의 유명 불탑인 술레 파고다와 보족 마켓, 로얄 레이크 등 주요 랜드 마크에서 도보로 이동 가능하다. 특히 고요한 로얄 호수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답고 경이로운 불탑’으로 손꼽히는 금빛으로 빛나는 슈에다곤 파고다로 둘러싸여 어느 객실에서도 투숙객들이 아름다운 양곤 시내의 뷰를 감상할 수 있다.

호텔 근처에 이국적인 기념품 등을 구매할 수 있는 보족 시장 및 기타 크고 작은 마켓들이 3km 가량 펼쳐져 있어, 관광객들의 편리한 쇼핑을 돕는다.

더불어 도보로 15분 거리 내에 Yangon Central Railway가 위치해 있고, 30분 내 양곤 국제공항 이동이 가능하다. 때문에 양곤 뿐만 아니라 미얀마의 타 도시를 방문할 계획을 가진 여행객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윈덤 호텔&리조트의 동남아 퍼시픽부 Joon Aun Ooi 매니저는 “윈덤 그랜드 양곤은 현대 여행객들에게 럭셔리한 콘셉트 및 좋은 접근성과 다양한 액티비티 등으로 비즈니스맨들과 여행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Kantharyar의 경우 쇼핑, 식사,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두루 갖추고 있는 복합 쇼핑몰로 현지인들 뿐 아니라 양곤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도 각광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윈덤 그랜드 양곤 호텔은 최근 ‘글로벌 비젼 웨이즈’와 GSA 계약을 채결, 한국 시장에 적극적으로 진출할 계획이다. 예약 및 문의는 글로벌 비젼 웨이즈 한국 사무소에서 가능하다.

문의 및 예약 : 02-3708-8510~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