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아나 관광청, ‘We Together세일즈 콘테스트’
마리아나 관광청, ‘We Together세일즈 콘테스트’
  • 신동민 기자
  • 승인 2019.02.27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리아나관광청은 아시아나항공과 공동으로 1월 한달 동안 여행사 대상 ‘We Together세일즈 콘테스트’를 성료하고, 지난달 22일 아시아나 항공 본사에서 시상식을 진행했다.

본 세일즈 콘테스트는 지난해 태풍 ‘위투’ 이후 마리아나의 여행 시장 활성화를 위한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태풍 피해를 함께 이겨 낸다는 뜻의 ‘We together’란 이름으로 기획됐다. 본 콘테스트는 아시아나 항공의 사이판 블록 좌석을 보유한 5개 여행사를 대상으로, 여행사가 판매한 사이판 좌석 수 대비 승객 1인당 지원금 1만원을 책정하여 지급했으며, 총 2000만원 상당의 지원금을 여행사별로 차등 지급했다.

김현우 마리아나관광청 차장은 “본 프로모션을 통해 태풍 이후 재건된 마리아나의 모습을 항공사 및 여행사와의 협업을 통해 적극 알렸다”라며 “마리아나 관광청은올 한해 한국 여행 업계와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최고의 휴양지 사이판을 홍보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We Together 세일즈 콘테스트’에 참가한5개 여행사는 다음과 같다. ▲노랑풍선 ▲롯데관광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하나투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