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나는 “크루즈 데이!”
탐나는 “크루즈 데이!”
  • 신동민 기자
  • 승인 2019.02.27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린세스크루즈, 2019 특가이벤트

부산 승선, 동경 하선 7일 스케줄

프린세스크루즈 한국지사가 진행하는 탐나는 ‘크루즈 데이(Cruise Day) 2019’ 이벤트가 오는 4월 21일~27일까지 일본 여행으로 진행된다.

‘크루즈 데이’ 이벤트는 프린세스 한국지사가 한국 여행자들에게 크루즈 여행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매년 날짜와 목적지를 지정해 특별 할인 요금으로 일년에 한 번만 제공하는 행사이며, 매년 조기 마감될 정도로 많은 인기를 받고 있다.

이번 일정은 부산에서 출발하기 때문에 크루즈를 처음 경험하는 사람이라도 쉽고 편리하게 수속하고 승선할 수 있으며, 동경에서 돌아오는 편도 귀국 항공료만 구입하면 되기 때문에 항공료도 추가로 절약할 수 있다.

부산에서 밤 11시에 출발하는 크루즈는 사카타, 아오모리, 미야코에 각각 기항하며, 이틀 간의 전일 해상 일정이 포함돼 있으며, 27일 오전 6시에 도쿄에 도착한다.

요금은 1인 32만5910원(인사이드 객실 기준)부터 있으며, 특가요금에는 객실(2인1실), 매일 5회 이상 제공되는 정찬 코스 식사 및 뷔페, 24시간 룸서비스, 24시간 카페, 무제한 이용, 매일 변경되는 선상 프로그램과 엔터테인먼트, 각종 시설 이용 등이 포함돼 있다. 귀국(도쿄-서울) 편도 항공권과 항구세 및 선상 팁은 불포함.

이번 항해에는 프린세스크루즈가 보유한 선박 중 아시아에서 가장 호응이 높은 다이아몬드 프린세스(Diamond Princess)호를 이용한다. 11만5875톤의 다이아몬드 프린세스호는 승객 2670명, 승무원 1100명이 승선하는 중대형 크루즈로, 아시아 여행객들을 위해 대규모 내부 공사를 통해 세계 최초로 크루즈 선내에 온천 시설을 설치하고, 누들바와 스시 레스토랑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지 챈 한국 지사장은 “매년 저희 크루즈 데이 이벤트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시고 기다려 주셔서 감사하다. 이번 크루즈 데이 이벤트는 지금까지 진행한 같은 행사 중 가장 긴 일정”이라며 “그동안 크루즈데이 이벤트에 참가했던 많은 분들이 짧은 일정이 아쉬웠다면서 긴 일정으로 한 번 진행해 달라는 요청이 있었다. 이번 크루즈 데이 이벤트는 가성비는 물론 가심비까지 고려한 최고의 크루즈 여행이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문의 및 예약 : 02-318-1918

프린세스 크루즈 홈페이지: www.princesscruis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