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인CC & 포레스트CC
명인CC & 포레스트CC
  • 이영석 기자
  • 승인 2019.02.27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시즌이 지나고, 추운 겨울을 피해 동남아지역을 선호했던 골퍼들은 국내는 물론, 근거리에 위치한 중국, 일본으로 눈을 돌린다.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은 골프장을 엄선해 판매하고 있는 해외골프전문 (주)루비항공여행사(대표 권미경)은 최근 중국 천진에 위치한 명문골프장 ‘명인CC’와 ‘포레스트CC’ 한국총판계약을 체결하고, 파격적인 가격에 3박4일 90홀을 라운딩하는 상품을 출시했다.

두 곳 골프장 모두 한국골퍼들이 즐겨 찾는 중국 명문골프장으로 27홀을 갖추고 있으며, 천진공항에서 35분 거리의 포레스트CC, 90분 거리의 명인CC 모두 도착 당일부터 18홀을 라운딩하고, 다음날부터는 36홀을 라운딩하는 상품이다.

천진의 장점은 아직 다른 지역에 비해 덜 유명해 골프상품에 거품이 없으며, 북경이나 상해처럼 큰 도시는 아니지만 잘 발달된 유럽풍 도시로 골프 외에도 관광을 즐길만한 곳이 있다.

명인CC

천진공항에서 90분 거리, 남쪽 창저우시 황화시에 위치한 명인CC는 허베이성타이그룹이 출자하고, 디자이너 로저 파커드가 설계해 2011년 8월에 오픈한 링크스 스타일의 골프장으로 10분 거리의 바다에서 불어오는 바람으로 쾌적한 라운딩이 가능하다.

10,680야드, 파108, 총 27홀 코스(현재, 18홀 운영 중)로 주로 수계를 특징으로 하여, 코스마다의 스타일을 잘 활용하였으며, 30만 평방미터의 아름다운 자연호수가 골프장 전체를 가로질러 다양한 야생조류가 숲, 물가에서 서식하고 있는 자연친화적 코스다.

자연 다리로는 물이 흐르고, 색깔이 도드라진 클래식 소품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이곳에서는 언제나 먼지로부터 완전히 벗어난 평온함과 편안함을 누릴 수 있다.

페어웨이가 넓고 기복이 있으며, 하얀 모래 벙커가 길게 이어져 있는 것이 특색이다.

그린의 파복이 넘칠 정도로 아름다운 경치에 그린주변으로 벙커와 장애물이 둘러싸여 있어 도전적이고도 정교한 샷을 요구하는 골프장으로 유명하다.

이 지역 최초로 5성급 온천리조트를 갖춘 성태명인국제호텔은 호텔을 중심으로 왼편에는 돔 형태의 대형온천시설, 오른편에는 클럽하우스가 연결돼 있어서 호텔에서 클럽하우스까지 도보로 이동해 동선 역시 편리하다.

호텔 1층에는 레스토랑, 2층에는 연회장 및 비지니스센터가 있고, 3층부터 6층까지 176개의 호텔 객실을 갖추고 있다.

호텔 부대시설로는 대형온천시설, 수영장, 가라오케, 헬스장, 연회장 등이 있으며, 수영장 및 온천시설 이용 시 수영복은 필수다.

클럽하우스 1층은 락카룸, 프로샵, 한국사무소가 있고, 2층에는 클럽하우스 식당이 있다.

조식은 호텔식, 중, 석식은 클럽하우스 한식으로 한국골퍼들의 입맛에 맞게 준비되고, 현지 상주직원 또한 최고 스텝들로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가성비 최고의 골프와 온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천진 명인골프상품은 편안하고 즐거운 골프여행을 즐기기에 최적의 요소를 갖추고 있다.

3박4일 90홀 : 59만9000원

 

 

포레스트CC

천진 빈해구에 위치한 빈하이 포레스트CC는 2010년에 오픈한 골프장으로 조 오브링거가 설계한 총 27홀 규모의 회원제 골프장이다.

천진빈해구 삼림공원 안 140만평에 세워진 골프장으로 북호, 서림, 남사 3개의 코스가 각기 서로 다른 특색을 잘 갖추고 있어, 지루하지 않고 도전적이고도 재미있는 라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페어웨이가 넓은 편이고 전장이 길어서 장타골퍼들에게는 도전정신을 불러일으키고, 좌우로 OB와 워터해저드가 산재해 있어서 파 공략이 쉽지 않은 코스다.

회원제 골프장이다 보니 페어웨이나 그린관리가 잘되어 있어서 언제나 최상의 컨디션으로 골퍼들에게 만족도가 높은 골프장이다.

2018년 중국 CPGA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한 골프장으로 한국골퍼들이 선호하는 코스이기도 하다.

클럽하우스 2층에는 리조트 객실시설을 갖추고 있어서, 이동하지 않고 편안하게 라운드를 즐길 수 있지만, 마사지나 맛집투어, 나이트라이프를 즐기기 위한 골퍼들을 위해 15분 거리의 센츄리호텔도 준비해 놓고 있다.

포레스트골프장 내에 한식당을 갖추고 있어서 중, 석, 식 모두 한식을 먹을 수 있다.

천진공항에서 35분, 북경공항에서는 1시간40여분 소요되며, 특히 대구나 부산, 청주에서 출발하는 지방고객들은 북경공항을 이용해 포레스트골프장을 이용할 수 있다.

3박4일 90홀 69만9000원

문의 : 루비골프 02-723-0543(010-3009-230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