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톡톡튀는’ 광고카피 공모전
캐나다, ‘톡톡튀는’ 광고카피 공모전
  • 민다엽 기자
  • 승인 2019.03.04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줄 백일장’…참신한 아이디어 모집

 

캐나다관광청은 오는 331일까지 캐나다여행 광고 카피 공모전인 한 줄 백일장을 통해 캐나다를 알리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공개 모집한다.

한 줄 백일장은 총 5개 부분으로, 전체 캐나다를 아우르는 캐나다 부문과 나이아가라 폭포로 잘 알려진 온타리오주 부문, 최고의 오로라 관측지인 노스웨스트 준주 부문, 캐나다 로키의 본고장 밴프/레이크루이스 부문, 도깨비 촬영지 퀘벡시티 이상 총 5개 부문으로 구성돼 있다. 중복 지원이 가능하며 각 부문별 여러 개의 아이디어를 제출할 수 있다.

부문 별 1등 수상자에게는 해당 지역으로의 여행권이 주어지며 이외 추가 55명에게도 푸짐한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수상작은 향후 캐나다관광청의 실제 광고/마케팅에 사용될 수 있다. 심사 결과는 425일에 캐나다관광청 홈페이지(www.keepexploring.kr)에서 공개되며 이전 캐나다 방문 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캐나다관광청은 이번 공모전으로 소비자들의 캐나다여행에 대한 시각을 배우게 되는 동시에 즐길거리, 볼거리가 끝없이 펼쳐지는 4계절 여행지 캐나다의 컨텐츠를 보다 심도 있게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응모 : www.keepexplorin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