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현지체험… 16가지 풍성한 혜택
태국 현지체험… 16가지 풍성한 혜택
  • 이예린 기자
  • 승인 2019.03.07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리거 코사무이 비치 리조트’ 서비스

아웃리거 코사무이 비치 리조트는 태국 현지의 문화체험 및 요리 등 총 16가지의 새로운 액티비티와 서비스를 선보인다.

다이닝에서는 투숙객들을 위해 코사무이 해변의 백사장에서 촛불로 테이블 주위를 밝힌 캔들 라이트 3코스 디너를 즐기며 코사무이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기거나, 방에서 제공되는 조식 룸서비스를 통해 프라이빗한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리조트 내부뿐 아니라 섬 관광이나 피크닉을 떠날 때에도 알라카르테 메뉴 중 선택하여 런치도시락으로 이용 가능하다. 리조트의 메인 풀장에서는 시럽, 진토닉, 얼음 등의 재료로 모히토 칵테일을 만들어 제공하고, 태국 과일로 만든 케밥, 태국 샘플러 플래터, 똠얌 칵테일 등 현지 맛이 듬뿍 담긴 특별한 메뉴들을 맛볼 수 있다. 더불어 블루 파이어 쿠킹 스튜디오에서 태국 요리를 일대일 강습으로 배울 수 있다.

아웃리거 코사무이는 최근 이슈로 떠오르는 환경 보호에 앞장서는 리조트이다. 모든 투숙객에게 제공되는 리조트 데일리를 친환경 용지를 사용하고, 데일리 일간지에는 코사무이의 선셋 시간, 날씨 등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여 매일매일 리조트의 즐길 거리에 대한 유용한 팁을 확인할 수 있다. 체크인 시 제공되는 우정 팔찌와 코코 키즈 가방 역시 현지에서 생산되는 코코넛 껍질을 이용하여 만들었다. 기념품들은 친환경적일 뿐 아니라 투숙객들에게 여행지를 떠올릴 큰 추억을 안겨준다.

나탈리 카몰와타슨더 아웃리거 코사무이 총지배인은 "우리의 목표는 아웃리거를 방문한 투숙객들에게 태국 휴양지의 매력과 문화, 고급스러움을 반영한 완벽한 태국 식 환대를 선사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