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치로투어, 미야기・센다이 7색 골프
골프치로투어, 미야기・센다이 7색 골프
  • 민다엽 기자
  • 승인 2019.03.07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9만원 4/15,22, 5/13,20
사진=골프치로투어

골프치로투어가 미야기센다이 74일 상품을 선보였다.

최고급 전통여관과 매일다른 최고급 골프장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시아나항공을 통해 매일출발 가능하며, 이용하는 골프장은 미야기자오cc, 모리공원cc, 마츠시마치산(오오사토cc, 마츠시마cc, 센다이cc), 센다이공항cc, 그리스릿지cc, 미나미센다이cc 10여개의 최고급 골프코스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센다이공항CC는 많은 유명인사들을 회원으로 관리하고 있는 센다이 지역의 대표적인 명문 골프장이다. 공항에서 15분거리에 위치해 있는만큼 도착당인 바로 라운딩 할수 있다. 또한 그레이스릿지cc는 도전적인 레이아웃으로 모든 홀에서 긴장을 멈출 수 없는 다이나믹한 골프장이다. 다소 업다운이 있다고 보여지지만 실제 라운딩에는 문제없다.

센다이미나미cc는 세계적인 명코스 설계자인 젝니클라우스가 일본 동북지역에 야심차게 설계한 18홀 코스로, 명성에 걸맞게 풍성한 자연환경을 이용한 조경과 깊은 전략성이 요구되는 명문 골프 코스다.

사진=골프치로투어

 

숙박을 하는 산사테이 전통여관은 도갓타 온천지대에 자리잡은 최고급 전통여관으로 자오산이 한눈에 들어오는 빼어난 조망을 갖추고 있으며, 풍부한 온천수, 제철재료를 사용한 맛있는 요리가 자랑거리인 현대식 온천료칸이다.

센다이는, 동경에서 약 350Km 북쪽에 있는 인구 약 100만명의 도시로, 미야기현의 현청소재지다. 일본 국토의 북동부를 가르키는 도호쿠지방의 경제, 문화를 이끌어가는 중심적인 도시로 수려한 자연과 풍부한 온천, 그리고 스포츠의 천국으로 불린다.

문의: 02-722-987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