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괌, 자체 판매채널 첫 선
PIC괌, 자체 판매채널 첫 선
  • 민다엽 기자
  • 승인 2019.03.07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사 특가 ‘슈퍼세일 피리어드’
분기별 2개, 연간 8개 여행사 참여
1분기에 모두투어와 KRT 판매개시

PIC괌이 여행사 특가 프로모션의 일환인 ‘PIC 괌 슈퍼세일 피리어드를 오는 11일 처음으로 선보인다.

PIC괌 슈퍼세일 피리어드는 PIC괌이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판매 채널로 연간 8개의 패키지 판매 여행사와 함께한다. 분기별 2개 여행사가 참여하며, 여행사와 공조해 동기간 최저 가격 및 최대 혜택을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이를 기획한 황현성 PHR코리아 세일즈팀 차장은 “PIC 괌 자체 판매 채널을 만듦으로써 경쟁력을 키워 PIC 브랜드 파워를 더욱 강화하는 한편, 판매 채널의 다변화를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대응, 여행사와 PIC간의 WIN-WIN 구조를 유지하고 지속 가능한 관계로 발전하는데 일조하고 싶다고 전했다.

PIC괌은 프로모션 제공은 물론, 슈퍼세일 피리어드를 통해서만 구매 가능한 슈퍼골드카드를 내놓았다. 슈퍼골드카드에는 선셋 BBQ 1회 무료 이용 가능 (성인 $18, 아동 $10) 무료 음료 쿠폰 성인 1인당 5한정 어메니티(시헤키 슬리퍼, 칫솔치약, 물티슈, 목욜&모래놀이 세트) 시헤키 팝콘 버킷 및 팝콘 1회 증정 혜택이 포함돼 있다.

1분기에는 모두투어와 KRT 여행사가 각각 PIC괌의 오세아나와 로얄타워의 객실을 판매한다. 예약 기간은 오는 11~25일까지로, 41일부터 711일 출발하는 상품 한정이다. 가격은 849000원부터.

자세한 내용은 www.pic-ssp.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