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관광, 동계 전세기 설명회
한진관광, 동계 전세기 설명회
  • 신동민 기자
  • 승인 2019.03.07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19~20일 한진관광 본사에서 2019년 동계 전세기 상품 설명회가 개최됐다.

해당 행사는 페테리스 바이바르스 주한라트비아대사 및 SKY 파트너, 판매대리점 59개 업체에서 61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라트비아 대사는 박인채 한진관광 대표이사를 만나 면담을 진행했으며, 주한라트비아대사관과 한진관광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관광세미나에 참석해 올해 사상 처음으로 시작되는 라트비아-한국 전세기 직항 상품을 홍보했다.

뿐만 아니라 그리스, 남프랑스, 발트, 코카서스, 북유럽 노르웨이, 스위스 전세기 상품 및CRM, 한진관광 멤버십 교육을 실시하였다고 전했다.

한진관광 관계자에 따르면 각 지역의 특색과 고객 니즈를 반영한 상품 설명으로 대리점 임직원의 상품 판매를 위한 동력을 전하는 의미있는 자리가 됐다고 말했다.

유럽 전세기 상품은 대한항공으로 경유 없이 편안하게 떠날 수 있는 상품으로 그리스를 시작으로 코카서스, 북유럽 노르웨이, 발트 등 유럽 각 지역의 전세기 상품을 야심차게 선보이고 있다. 기존에 직항 노선이 없는 도시에 대한항공 전세기 직항으로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다녀올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한진관광 유럽 전세기 상품은 기존 패키지의 단점으로 볼 수 있는 빡빡한 일정, 비전문가 인솔자, 기대에 맞지 않는 호텔과 식사 등 단점을 보완해 한진관광의 핵심 고객층인 여유가 있는 중장년층에게 호평을 받고있다.

문의 : 1566-115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