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지중해 아와지섬의 행복한 초대 ‘스프링골프&아트리조트’
​​​​​​​일본 지중해 아와지섬의 행복한 초대 ‘스프링골프&아트리조트’
  • 이영석 기자
  • 승인 2019.03.11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형 지중해 풍경과 일본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낭만의 휴양지
스프링골프
아트리조트

 

일본 속의 지중해로 불리는 고베 아와지섬에 위치한 스프링골프&아트리조트에 국내외 유명, 연예인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태평양의 무역풍이 평화롭게 불어오는 탁트인 바다 전경은 가히 압권이다. 특히 노을이 붉게 물드는 저녁엔 우아한 디너를 즐기려는 일반인들의 예약까지 이어질 만큼 인기가 높다.

일본속의 지중해로 불리는 효고현 남부와 세토내해의 동부에 위치한 고베 스프링골프&아트리조트는 효고현에서도 3번째로 큰 대형리조트로 골프와 휴식이 동시에 가능한 곳이다.

 

골프와 휴식, 낭만이 있는 곳

아와지섬은 17만 명이 살고 있는 일본속의 이태리 소렌토로 불린다. 기후가 온난하며 낙농업이 발달해 생선회와 우유가 맛있는 곳이다.

특히 세토대교의 조명은 고베의 대표적인 야경명소며 해안 공원도 아와지섬을 빛내고 있다. 여기에 스프링골프&아트리조트는 아와지섬의 아름다운 풍경을 가장 멋지게 감상할 수 있는 위치에 자리 잡고 있다. 골프라운드를 하면서 하늘과 바다가 맞닿아 있는 기막힌 풍경을 볼 수 있는 것도 행운이다.

골프코스 전장은 6,557야드, 72, 18홀로 구성된 골프장에서의 라운드는 행복지수가 그 어느 골프장보다도 높다.

푸른 바다와 섬으로 이어진 아와지의 맑은 공기가 상쾌하다. 중간, 중간 개미허리처럼 나타나는 홀 공략은 강한 도전을 유발시키며, 골퍼의 실수를 유혹하는 대형벙커와 해저드는 골퍼의 욕망을 비웃기라도 하듯이 코스 곳곳에 도사리고 있다.

 

환상적인 5성급 호텔 서비스와 시설

스프링골프&아트리조트아와지 골프장은 가족과 친지, 연인이 함께 갈수 있는 시설을 자랑한다. 클럽하우스에서 제공되는 메뉴는 일본 내 최고라는 평가를 받는다. 고베 스테이크를 비롯해 물살이 빨라 살이 탱탱하다는 회까지 미식가들에겐 최상의 추천지다.

잘 가꿔진 코스와 스피디한 그린, 정감 넘치는 조각상을 배경으로 바다가 넘실대 행복지수를 높여주는 곳이다. 특히 스프링골프&아트리조트 아와지는 국내 최고의 명문, 최고의 리조트 단지인 기흥에 위치한 코리아, 골드CC가 운영하는 일본속의 한국 골프장이다.

따라서 코스 관리와 서비스가 지극히 한국적이어서 일본속의 지중해 정서를 느끼며 이국적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유일한 곳이기도 하다.

리조트 내 숙박시설은 일본에서도 알아주는 초특급 메머드 시설로 일본 로컬 손님은 물론 국내 유명, 연예인들이 선호하는 휴양지.

스위트룸(9), 더블룸(18), 트윈룸(104), 일본전통룸(11)142개의 전 객실이 바다가 조망되는 오션뷰로 자리잡고 있다.

여기에 클럽하우스, 온천욕장, 실내외 수영장, 테니스코트, 가라오케, 마작룸, 바 등이 리조트 내에서 충분한 휴식과 여가를 즐길 수 있다.

주말은 물론 매일 저녁 펼쳐지는 클럽하우스의 멋진 야경으로 인해 지역 주민들의 예약이 이어질 정도. 특히 클럽하우스에서 식사를 하며 지는 노을을 감상할 수 있는 명소로도 유명하다.

 

인근 관광지

골프클럽이 위치한 아와지시마에서는 아카시해협대교가 빼놓을 수 없는 관광코스다.

19984월 개통된 이 다리는 3,910m로 세계에서 가장 긴 현수교이자, 고베와 아와지시마를 연결하는 연륙교이다.

완성까지 40여년이라는 오랜 시간이 걸린 만큼 최대 초속 4m의 조류, 초속 46m의 바람을 이길 수 있도록 설계돼 관광명소로 각광을 받고 있다.

아와지시마 남서단과 도쿠시마현 동북단사이에 벌어지는 나루토 소용돌이 현상또한 이곳의 관광명물. 나루토 해협은 썰물과 밀물 때 이 해협을 통하는 급류가 1.3m의 조수차를 이루며 이때 나루토의 소용돌이가 발생해서 이곳 생선들은 강한 물살에서 살아 찰지고 맛있다. 이외에도 전망대에서 바라보거나 관조선을 타고 감상하는 우즈노미치는 직접 걸으며 유리로 된 발관에서 내려다 볼 수 있지만 공포감에 오래 보지 못한다. 소용돌이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 사이에 방문하는 것이 좋다.

매일 김포-오사카 6, 인천-오사카 17, 부산-오사카 10, 대구-오사카 3편이 운항돼 아침부터 저녁까지 원하는 시간대 출발이 가능하다.

일본골프전문 쿨세계여행(대표 이주범)은 오는 26() 출발하는 23일 일정을 특별이벤트로 골프를 9/27/18홀 치는 일정으로 판매가 699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문의 : 쿨세계여행 02-7788-11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