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드의 이색 제안, ‘Worktainment’
클럽메드의 이색 제안, ‘Worktainment’
  • 이예린 기자
  • 승인 2019.03.18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ork)과 엔터테인먼트(Entertainment)의 균형을 의미하는 클럽메드의 컨셉은 기업 고객들로 하여금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클럽메드는 아시아 지역을 비롯해 유럽 등 전 세계 70여 곳에 리조트를 보유하고 있어 틀에 박힌 단체 휴가에서 벗어나 품격 있고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다양한 액티비티와 전 일정 식사, 주류 등이 포함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를 표방하는 만큼 단체 고객들에게 일정을 직접 계획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최상의 휴가를 제공한다.

세미나실 완비, 단체 휴가 전담 직원(G.O) 상주 등으로 업무 진행이 용이하며 골프, 급류타기, 보물찾기 등 팀 빌딩 액티비티를 통해 직원들 간의 신뢰와 화합을 도모할 수 있다.또한, 동기부여가 될 수 있는 프라이빗 디너, 칵테일파티 등도 모두 포함돼 있어 비용과 진행에 대한 고민도 한 층 덜 수 있다.

현재 워크숍, 포상휴가를 계획 중이라면 재작년 12월 오픈하여 최신 시설을 자랑하는 일본 홋카이도 토마무리조트를 추천한다. 낮에는 파도풀 어드벤처, 급류 스포츠, 마운틴 아카데미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팀 빌딩을, 해가 진후에는 더 네스트젠 바에서 회사 팀원들끼리 프리미엄 일본식 위스키와 사케를 즐길 수 있다. 라이브로 연주되는 음악, 마작과 당구 등은 더 네스트젠 바만의 독특한 분위기를 형성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