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UP 옵션NO’ 고품격 시드니
‘호텔UP 옵션NO’ 고품격 시드니
  • 민다엽 기자
  • 승인 2019.03.25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랑풍선 단독 기획 패키지 6일

노랑풍선이 여행의 다채로움과 여유로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여행객을 위한 시드니 고품격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노랑풍선의 시드니/포트스테판/제놀란 6상품은 국적기인 아시아나항공과 대한항공을 이용해 안전하고 편안한 이동을 제공하며 시드니의 주요 관광지를 돌아볼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다. 특히 패키지임에도 불구하고, 노옵션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오롯이 관광에만 집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전일정 4성급 호텔에서의 숙박으로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며 유네스코가 자연유산 중 하나로 지정한 국립공원인 블루마운틴에서의 1박을 포함하고 있어 호주의 그랜드캐년이라 불리는 블루마운틴의 웅장한 자연경치 등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다.

본 상품의 관광일정은 케이블웨이 레일 웨이 스카이웨이 등 시닉 3콤보 어트렉션보드워크 트레킹코스를 추가 체험할 수 있으며 환상적인 해변도시로 바다와 사막이 절묘하게 공존하는 신비로운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포트스테판에서의 돌핀크루즈와 사막투어 샌드보딩을 즐길 수 있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동굴인 제놀란 동굴투어와 현지인의 생활을 들여다 볼 수 있는 평화로운 로라마을일정 등 이색일정이 포함되어 있다. 더불어, 시드니 타워 아쿠아리움야생동물원 동부해안관광 오페라하우스 등 시드니 시내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핵심관광은 물론, 오페라하우스의 내부투어까지 시드니를 꼼꼼하게 둘러 보는 일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