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타키나발루 석양 즐기는 ‘최고의 방법’
코타키나발루 석양 즐기는 ‘최고의 방법’
  • 신동민 기자
  • 승인 2019.03.25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트라하버 리조트 선셋 하이티 프로모션

코타키나발루의 랜드마크 수트라하버 리조트가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커플, 친구, 가족과의 단란한 시간을 위한 '선셋 하이-' 프로모션을 론칭했다.

말레이시아를 대표하는 휴양지이자 천혜의 자연과 황홀한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코타키나발루는 약 5시간의 짧은 비행시간과 매일 6편의 직항운항 및 무안, 부산등 지방 출발편까지 갖추어져 있어 항공사 선택의 폭이 넓다는 장점이 있다.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코타키나발루 공항과 시내로부터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이동이 매우 편리하며 럭셔리한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와 모던한 퍼시픽 수트라 호텔 두 가지 타입의 총 956개의 객실과 15개의 다양한 레스토랑, 5개의 테마 수영장,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 만다라 및 차바나 스파, 그레이엄 마쉬 27홀 골프코스 등 다채로운 레저 및 스포츠 액티비티 이용이 가능한 부대시설까지 갖춰져 있다.

마젤란 리조트 1층에 위치한 지중해식 레스토랑 알 프레스코 (Al Fresco)에서 매일 오후 3시부터 630분까지 여유롭게 선셋 하이티를 즐길 수 있다. 선셋 하이티는 커리 퍼프, 마카롱 등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와 2잔의 목테일(무알콜 청량음료)을 포함하며 가격은 2인 기준 30불로 만나볼 수 있다. 가심비 있는 메뉴를 선보일 선셋 하이-' 프로모션은 국내여행사를 통한 예약자를 대상으로 하며, 예약 진행 시 사전 신청 후 현지에서 쿠폰을 받아 이용하면 된다.

문의 : 02-752-626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