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레일, ‘얼리버드 특가’
유레일, ‘얼리버드 특가’
  • 신동민 기자
  • 승인 2019.03.25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인에 또 다시 할인을

 

유레일은 하루의 해가 길어지는 유럽 서머타임의 임박과 함께 유레일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근 모든 유레일 패스가 최대 37%까지 가격이 인하됨과 동시에 오는 49일까지 적용되는 모든 글로벌 패스와 대부분의 국가에서 사용 가능한 원컨트리 패스 10% 추가 할인이 추가되면서 해당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더욱 경제적인 요금으로 유럽의 매력적인 도시들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다.

유레일 패스는 출발 시점 최대 11개월 이전부터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2020년 초 이내 유럽을 여행할 계획이 있는 여행자도 미리 구매하여 예산을 절약할 수 있다.

또한 기존에 만 12~ 27세 이하의 승객에게 적용되는 유스 할인 및성인 1명당 만 11세 이하 어린이 2명까지 무료 유레일 여행이 가능한 가족 할인과 더불어 올해부터는 60세 이상 승객에게는10%의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유레일 글로벌 패스는 최근 유레일패스로 여행 가능한 국가 목록에 추가된 영국, 마케도니아, 리투아니아를 포함한 31개국, 4만개 이상의 목적지를 통해 여행객들에게 유럽의 다양성과 문화를 알 수 있는 완벽한 기회를 제공한다.

반면, 가장 선호하는 유럽 1개국의 큰 도시부터 숨겨진 보석과도 같은 도시들까지 가까이에서 살펴보고자 한다면 유레일 원 컨트리 패스가 제격이다.

전연령에 걸친 여행객들에게 하나의 레일 패스만으로도 유명 관광 도시의 시티 카드 최대 50% 할인을 포함, 다채로운 추가 혜택과 할인들이 제공된다. 유레일패스 소지자 혜택은 레일 플래너 앱을 통해각 국가 별 제공 혜택 목록을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