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C 최초, 대한민국 명품 ‘비엣젯’
LCC 최초, 대한민국 명품 ‘비엣젯’
  • 이예린 기자
  • 승인 2019.04.08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엣젯항공이 지난달 28일 서울 더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시상식에서 외국 저비용항공사 부문의 최초 수상자로 선정됐다.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은 국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브랜드를 골라 명품 브랜드 특성 평가 지표(KPB-CV)를 적용하여 선정된 부문별 명품 브랜드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2004년 제정된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와 대학교수 등 각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의 엄격한 평가를 통해 선정되며 비엣젯항공은 한국인 여행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 성과를 인정받아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에 수상자로 이름을 올린 최초의 외국계 저비용항공사가 되었다.

이날 시상식에 참석한 제이 링거스와라 비엣젯항공 마케팅 국장은 비엣젯항공이 해외 LCC중에서도 최초로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큰 영광이라며 비엣젯항공은 오는 7월 부산~나트랑 노선을 새롭게 취항하며 한국-베트남 간 총 9개 노선으로 승객들의 여행 편의를 높이는 동시에 특히 한국인 기장과 승무원들을 통해 최고의 고객지향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더불어앞으로도 비엣젯항공은 최신 에어버스 기종 운영, 유연하고 합리적인 운임과 따뜻하고 맛있는 기내식 등 한국인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