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거리 여행 떠나려면 지금이 딱!
장거리 여행 떠나려면 지금이 딱!
  • 임채호 기자
  • 승인 2019.04.15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퍼타크투어, 장거리 여행 특가전

인터파크투어가 장거리 여행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기획전을 마련했다. 장거리 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이번 기획전을 통해 펼쳐지는 다양한 특가 상품과 혜택을 눈여겨보는 것이 좋다.

‘4월의 유럽특가전은 이달에 가기 좋은 여행지로 유럽을 선정해 대표적인 장거리 여행지인 유럽의 지역별 대표 상품을 선보인다. 최근 고객들의 호응도가 높은 발칸+동유럽49(149만원~)부터 부담없는 가격으로 이탈리아를 둘러볼 수 있는 이탈리아 일주 8(119만원~)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또 쿠폰 발급을 통해 5만원 즉시 할인혜택 제공 상품도 있다.

이외에도 오스트리아에서의 우아한 휴가’, ‘최고의 문화 예술도시 멜버른기획전을 통해 단순 상품 제공을 넘어 주요 관광지, 맛집, 쇼핑에 대한 상세 정보도 안내한다. 오스트리아와 멜버른 상품의 경우 예약 및 출발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인터파크투어는 'TV속 여행지기획전도 마련했다. TV속 여행지 기획전에는 최근 SBS 인기 예능 <미운오리새끼>에 방영된 두바이 지역의 기획전을 실시한다. 방송 프로그램과 동일한 일정으로 구성된 두바이·아부다비 6(799000~)부터 자유일정이 포함된 상품, 가족 여행 코스로 구성된 상품 등을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미국 여행객들을 위해 미국 유명 쇼핑센터인 사이먼 쇼핑센터와 단독 제휴를 맺어 오는 531일까지 미국 항공권 상품 예약 및 결제 완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0달러 기프트 카드(7)를 증정한다. 기프트 카드는 미국 내 30여개의 사이먼 쇼핑센터 지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인터파크 강즈믄 사업기획팀 담당자는 “4~6월은 성수기에 비해 해외여행 상품 가격대가 저렴해 장거리 여행을 부담 없이 다녀오기 좋은 때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인터파크투어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다양한 테마의 장거리 여행 관련 혜택을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