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찢·여 '먼나라 이웃나라'
만·찢·여 '먼나라 이웃나라'
  • 이예린 기자
  • 승인 2019.04.15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카서스 전세기로 6월6일 단 1회 출발
이원복 교수와 동행하며 코카서스 해설

한진관광이 이원복 교수와 함께하는 코카서스 전세기 상품을 출시했다. 단순히 여행만 하는 것이 아니라, 문화계 유명 인사이자 교육만화 먼나라 이웃나라시리즈로 유명한 이원복 교수가 해설사로 나선다. 9일간 일정의 코카서스 여행에 전 일정 동행하여 아름다운 자연 속에 펼쳐진 코카서스의 프로메테우스 신화, 노아의 방주부터 시작되는 세계 역사를 생생하게 들려준다. 한진관광은 업계에서 일찌감치 유명인 동반 여행 상품을 출시해 인기를 끌었던 바 있다.

해당 여행 상품은 스토리가 있는 여행을 선호하는 여행객들은 유명 작가를 통해 여행지의 숨겨진 비화를 들으며 휴가지에서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직항편을 이용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최대 장점이다. 대한항공 전세기로 약 9시간 비행하며, 이원복 교수 외에도 전문 가이드와 인솔자가 전 일정 동행하고 한진관광이 엄선한 월드체인 호텔 숙박으로 편안함을 더했다.

한진관광 관계자는 다년간의 전세기 경험으로 낯선 땅에서도 안전하게 여유롭게 관광을 즐길 수 있도록 일정을 꾸렸다기독교와 이슬람, 아시아와 유럽 문화가 혼재해 독특한 볼거리가 가득하고, 눈을 시원하게 만드는 대자연의 풍광까지 있어 낯선 곳을 찾는 여행객에게 제격. 또한 이와 같은 이벤트성 기획 상품으로 출시되는 명사 동반 여행을 출시 때마다 반응이 좋다. 같은 여행지도 누가 동행하느냐에 따라 감동은 달라지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이원복교수와 함께 떠나는 코카서스 문화탐방 9상품은 519만원으로 66일 단 1회 출발하며, 이외에도 530일부터 매주 목요일 조지아와 아르메니아를 둘러보는 상품과 아제르바이잔까지 3개국을 모두 둘러보는 상품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문의(1566-115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