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숙박의 모든 것, Regal Hotel
홍콩 숙박의 모든 것, Regal Hotel
  • 이예린 기자
  • 승인 2019.04.15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gal & iclub Hotels in HongKong

리갈호텔 한국사무소(대표 이성윤)는 지난 3일 서울 중구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에서 리갈호텔&아이클럽 설명회를 개최했다.

 

여행업 관계자와 미디어가 참석한 설명회에서 이성윤 리갈호텔 한국사무소 대표는 홍콩에서 제일가는 리갈호텔은 크고 작은 다양한 호텔을 보유하고 있으며 홍콩 방문객들의 만족도를 충족시켜줄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는다라고 인사말을 건넸다.

이어서 리갈호텔&아이클럽의 종류와 객실, 또 각종 부대시설 소개 및 각각의 호텔이 갖고 있는 특징을 설명하는 것으로 진행됐다.

리갈 호텔은 리갈 에어포트 리갈 홍콩 리갈 구룡 리갈 오리엔탈 리갈 리버사이드 등 5개와, 아이클럽 호텔은 포트레스 힐 마타우 웨이 승완 완차이 몽콕 등을 현재 운영중이며 아이클럽 승완2 호텔리갈 스카이시티 호텔이 올해 말과 내년초에 선보일 예정이다.

리갈 에어포트호텔은 공항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위치한 접근성 좋은 호텔로 10년째 '가장 좋은 공항호텔'에 선정되는 명성을 자랑한다. 맛있는 딤섬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도 유명하다.객실 수는 무려 1100개에 육박하며 30여개의 컨퍼런스 룸을 갖추고 있다. 리갈 홍콩호텔은 가장 번화한 커스웨이베이 홍콩 섬에 위치, 홍콩 컨벤션센터가 가까이 있으며 488개의 미슐랭 레스토랑이 즐비해 여행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리갈 구룡호텔은 특이하고도 드물게 성인 네명이 잘 수 있는 객실도 갖추고있다. 걸어서 5분 거리에 면세점이 있으며 패밀리룸과 다채로운 뷔페식당이 있어서 훌륭한 미식을 즐길 수 있다. 리갈 오리엔탈 호텔은 크루즈터미널 바로 앞에 위치. 근처에는 다양한 로컬 식당가가 자리하고 있어 홍콩 현지 음식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태국 디저트 카페 등 여성취향저격 카페들과 단체여행객을 위한 객실도 마련돼있다. 리갈 리버사이드 호텔은 말 그대로 강가에 위치했으며 개별여행객이 가더라도 절대 심심치 않다. 쇼핑천국 홍콩을 제대로 즐길 수 있으며, 지하철, 트램등 교통이 편리해 어디로든 이동이 용이하다.

아이클럽은 투숙객을 위해 아침에 과일,빵이 제공되며 또한 커피,차가 24시간 무료로 제공된다.2,3층 라운지에서는 커피나 홍차를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가질 수 있고 휘트니스센터는 물론 코인 세탁기와 24시간 이용 가능한 컴퓨터 인터넷 존도 마련 돼 있다. 특히 몽콕은 교통이 편리해 접근성이 좋고 요금이 저렴한 강점을 가지고 있어 FIT에게 인기만점.

권용집 홍콩관광청 한국지사장은 현재 높은 숙박률을 자랑하고 있는 홍콩은 돌아오는 여름을 위해 대대적인 마케팅을 벌일 계획이다라며 아름다운 리갈 호텔과 상품을 연계해서 다가오는 하계시즌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