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킹버튼 새버젼…모바일・SNS 강화
부킹버튼 새버젼…모바일・SNS 강화
  • 민다엽 기자
  • 승인 2019.04.15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체 숙박일 추천/ 로고・색상 자유롭게 변화

부킹닷컴이 자체 온라인 예약 엔진인 부킹버튼(BookingButton)’의 새로운 버전을 발표했다.

부킹버튼은 파트너들의 사업 확장 및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한 온라인 예약 엔진이다. 이번 신규 버전을 통해 부킹버튼의 디자인은 좀 더 모바일 환경에 적합하게 바뀌었으며, 페이스북을 비롯, 다양한 SNS 채널과 손쉽게 연동함으로써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각 숙박업체들이 자사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리도록 로고, 색상 등을 언제나 빠르게 맞춤형으로 변경했으며, 또한 고객이 선택한 일자에 예약이 어려울 시 대체 숙박일을 추천하는 기능과 함께, 전세계 50개 이상의 다양한 통화로의 결제를 가능해졌다.

기존 버전과 마찬가지로, 이번에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부킹버튼 또한 중개 수수료 없이 운영된다. 부킹버튼을 통해 접수된 파트너의 예약 건은 즉시 확정되며, 부킹닷컴 고객 서비스팀의 연중무휴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파트너 업체의 객실요금 및 재고 정보를 실시간으로 반영하기 위해 부킹닷컴 시스템과 자동으로 연동된다. 또한, 부킹버튼 시스템 및 전 예약 과정은 전세계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40개 이상의 언어로 제공된다.

한편, 부킹닷컴에 등록되어 있는 모든 숙박업체 파트너들은 매월 최저 약 12,692(10유로)의 비용으로 부킹버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부킹스위트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간편한 등록 절차를 통해 30일 무료 체험 기회도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