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베트남으로 떠나요
노랑풍선, 베트남으로 떠나요
  • 이예린 기자
  • 승인 2019.04.22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리조트 기획전’오픈

노랑풍선이 베트남 리조트 기획전을 오픈 했다.

전 세계 관광객들에게 꾸준한 관심을 받았던 베트남의 인기휴양지인 다낭에 이어 최근에는 동양의 나폴리라고 불리는 최고의 해변 도시 나트랑과 베트남의 숨은 진주 푸꾸옥이 핫한 여행지로 부상하면서 리조트의 시설을 즐기며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고자 하는 호캉스 족이 늘고 있다.

이번 선보이는 베트남 리조트 기획전에서는 나트랑·푸꾸옥 지역 내 핵심관광지 및 리조트소개를 비롯하여 패키지 세미패키지 프리미엄 등 다양한 상품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노랑풍선에서 추천하는 나트랑 빈펄리조트 5일 상품은 로컬 5성급 리조트로 최고급 시설과 고풍스러운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빈펄리조트에서 숙박은 물론 초대형 워터파크, 아쿠아리움, 놀이공원 등이 마련되어 있는 빈펄랜드 1일 자유이용권이 포함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나트랑 핵심 시내관광이 포함되어 관광과 휴양, 그리고 액티비티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다. (399000~)

아울러 푸꾸옥 특급호텔 4일 상품은 1일 자유일정을 제공하는 세미패키지 상품으로 공항과 숙소 픽업차량을 제공하여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특급 호텔에서의 얼리체크인이 가능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바다의 여신 티엔허우에게 바치기 위해 지어진 딘커우 사원’, 베트남의 아픈 역사와 현대사의 살아있는 유적지인 코코넛수용소를 관광하며 여행객들 사이에서 맛집으로 알려진 '신짜오' 해산물 러우, 선라이즈 BBQ 등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또한 수중 그네 체험과 비치바에서 제공되는 음료를 마시며 일몰을 감상하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일정이다. (4790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