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강추 해외 골프여행 어디?
하나투어, 강추 해외 골프여행 어디?
  • 신동민 기자
  • 승인 2019.05.07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성비 중시하는 골퍼 중국 산동성
짧은 봄이 아쉽다면 일본 홋카이도

하나투어는 골프여행을 계획 중인 골퍼들에게 해외 골프여행지로 중국 산동성일본 홋카이도를 추천한다.

먼저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골퍼에게는 시간 부담 없이 가볍게 다녀올 수 있는 중국의 산동성을 추천한다. 산동성에 위치한 청도, 위해, 연태 등은 중국의 대표 골프여행지로, 인천공항을 기준으로 비행시간 1시간 남짓한 거리에 위치해 매우 높은 접근성을 자랑한다.

또한 한국과 유사한 기후를 가지고 있어 라운딩 시 컨디션 조절에 용이하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은 덤.

하나투어는 이달의 추천 골프여행지로 중국의 산동성을 선정하고 다양한 상품을 특가에 제공한다. 기획전 전용 상품인 연태&위해 다색 골프 54~72홀 라운드는 중국 산동성에서 23일 동안 골프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골프여행 상품이다. 중국 10대 골프장에 이름을 올린 스톤베이, 컨디션이 좋기로 유명한 위고천안 C.C 등 유명 골프장에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다음으로 우리나라의 짧은 봄이 아쉬운 골퍼에게는 일본의 홋카이도골프여행을 추천한다. 홋카이도는 평균기온이 한국보다 낮아 여름철에도 야외활동을 하기 쾌적하며, 골프장의 컨디션이 좋아 많은 골퍼의 사랑을 받는다. 이와 더불어 온천욕을 통해 라운딩하며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다는 것도 커다란 장점이다.

하나투어는 오는 628일 홋카이도에서 아마추어 골프대회와 골프여행을 결합한 상품인 67차 글로벌 골프챌린지 투어를 개최한다. 대회는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는 홋카이도의 명문 골프클럽 북해도 G.C’에서 열린다. 다양한 실력의 참가자들과 경쟁을 즐길 수 있으며, 대회 성적에 따라 젝시오 X 아이언 세트’, ‘젝시오 X 드라이버’, ‘젝시오 캐디백 세트등 총 2,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얻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홈페이지(www.hanatour.com) 또는 하나투어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