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호캉스, 대만으로 大만족!
럭셔리 호캉스, 대만으로 大만족!
  • 임채호 기자
  • 승인 2019.05.13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트래블, 원산대반점 고품격 세미팩

엘트래블이 5~10월 대만의 가장 화려한 랜드마크이자 호텔 원산대반점에서 2박을 즐기는 황홀한 호캉스 일정과 자유일정이 결합된 34원산대반점 고품격 세미팩(599천원부터)’을 선보인다.

5성급 호텔 원산대반점(타이페이 그랜드 호텔)1952년 타이페이 신궁 건물을 호텔로 개조한 곳으로 신궁이 지어진 곳이기 때문에 풍수지리적으로 완벽한 위치에 자리 잡고 있다. 자금성을 떠올리게 만드는 금색지붕과 붉은 기둥으로 이루어진 웅장한 외관과 방대하고 붉은 로비는 들어서는 순간 감탄을 자아낸다. 또한 천해의 자연경관을 보유하고 있어 대만을 방문하는 국빈들이 머무를 정도로 상징적인 곳이다.

원산대반점은 화려한 전경을 비롯해 호텔 내에서 편안한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호캉스의 필수 요건을 두루 갖춘 곳이다. 그중에서도 호텔 내 올림픽 규격으로 지어진 수영장은 원산대반점 숙박의 하이라이트다. 특히 수영장에 누워 바라보는 궁전 건축의 진수를 보여주는 외관과 어우러진 원산 풍경은 입을 다물 수 없게 만들고, 평생 기억에 남는 최고의 호캉스를 선사한다.

5성급 호텔답게 최고의 조식도 선사한다. 깔끔한 인테리어에 중식, 일식, 양식 등 다양한 메뉴는 물론 최고의 요리사들의 조리 과정을 직접 바라보며 식사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또한 트래킹 코스의 입구가 호텔 내부에 위치하고 있어 자유로운 산책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로비에서는 연주가 열리며 별관과 정원이 마련돼 있어 호텔 내부 볼거리 역시 매우 풍성하다.

이외에도 호텔에서 운영하는 전용 셔틀버스를 통해 자유일정 시에 편리한 시내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정문에 상시 대기하는 직원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고, 내부를 이동할 수 있는 카트를 통해 호텔 안에서도 마찬가지로 편리한 이동이 가능하다.

상품은 출발편 인천출발 오후 1235분 대만도착 오후 210, 도착편 대만출발 오후 410분 인천도착 오후 745(: 오후 510, ·: 오후 530)으로 항공은 대만 FSC 중화항공을 이용한다. 중화항공은 인천공항 제2터미널을 이용해 입출국 수속이 빠르며 무료수화물을 30kg까지 제공해 충분한 쇼핑이 가능하다. 또한 특전을 통해 구매고객에게 대만의 대표 기념품인 펑리수 한 상자를 증정하고 있다.

중화항공 연합 패키지상품을 담당하는 이예슬 엘트래블 과장은 호캉스 컨셉에 맞춰 럭셔리 호텔 숙박 일정을 늘리고 기존 풀패키지의 단점으로 꼽히던 타이트한 일정을 유연한 자유일정으로 대체해 세미 패키지 상품을 기획했다대만 최고의 5성급 호텔 원산대반점에서 평생 잊지 못할 황홀한 경험을 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