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치항공 품격! 북해도 72홀 골프&노보리베츠 온천 1박3일
피치항공 품격! 북해도 72홀 골프&노보리베츠 온천 1박3일
  • 이영석 기자
  • 승인 2019.05.13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박3일 피치항공 품격! 북해도 72홀&온천 79만9000원
골프채 없이 떠나는 북해도 골프여행&온천까지 덤으로…

피치항공이 지난 426일부터 인천-삿포로 노선에 데일리로 취항하면서 일본골프전문여행사 ()쿨세계여행(대표 이주범)피치항공, 품격! 무제한 골프&노보리베츠 온천 13상품을 출시했다.

골프채 없이도 골프여행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상품이어서 더욱 매력적이다. 홋카이도골프장에서 젝시오, 겔러웨이, 타이틀리스트, 클리브랜드, 브리지스톤 등 7가지 유명골프채(여성용 6개 세트와 왼손잡이용 클럽도 완비)를 무료로 렌탈해 주기 때문이다.

피치항공 전선하대표, 김우걸 상무, 이주범 쿨세계여행 대표, 본지 이영석 발행인, 김선주 여행신문 취재부장, 이정호 감독 등 5명이 현장 점검과 취재를 위해 지난달 30일 피치항공에 몸을 싣고 13일 일정으로 다녀왔다.

홋카이도골프장이나 노보리베트온천은 너무나 잘 알려진 골프장과 지옥계곡에 위치한 온천으로 이곳에 대한 소개보다는 골프와 온천, 삿뽀로 대게 등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13일 일정을 소개해 본다.

골프와 온천을 좋아하는 골퍼들이라면 주중에 하루만 휴가를 내면 유명골프장에서의 72홀 라운딩, 노보리베츠온천 숙식과 온천욕, 신치토세공항 국내선 쇼핑과 먹방투어를 알차게 즐길 수 있다.

, 인천공항 도착이 새벽 110분이다 보니, 자가용을 이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며, 자가용을 이용치 않을 경우는 지하 1층 사우나를 이용한 후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도 있다.

 

1일차(새벽 240분 인천공항 출발)

새벽출발 비행기라 다소 걱정을 했지만, 직장인들이라면 퇴근 후 귀가해서 저녁을 먹은 후, 간편한 짐만 챙겨서 인천공항까지 1150분까지만 도착해 수속을 마치면 된다.

인천공항 마지막 출발편이라서 출국장도 붐비지 않고, 공항면세점도 한곳만 문을 열어 담배와 주류만 구매할 수 있다. 식당 역시 새벽 6시까지 운영하는 곳이 있어 4가지 종류의 한식을 늦은 간식으로 즐길 수 있다.

새벽 240분 인천공항을 출발해 530분 치토세공항 도착 후 북해도 무제한골프, 피치항공피켓을 찾아, 전용차량으로 홋카이도골프장으로 이동(이동시간 40-이동시간 중 취침&휴식).

640분 홋카이도골프장에 도착해 환복하고, 2층 레스토랑에서 조식을 즐긴 후, 본인이 선택한 골프채를 확인하고, 8시부터 라운딩 시작(라이온코스, 이글코스)

전동카트는 4인용으로 페어웨이 진입이 가능하다. 라이온코스는 스코틀랜드풍의 남성적인 코스, 이글코스는 미국풍의 여성적인 코스로 자연경관과 전략적 요소가 완벽하게 합쳐진 홋카이도 클래식 골프장 중 최고의 코스로 불린다.

오전 라운딩을 즐기고, 클럽하우스에서 오찬을 즐기고, 다른 코스로 이동해 18홀 라운딩을 즐긴 후, 노보리베츠온천으로 이동한다.(이동시간 40)

저녁 6시경 노보리베트온천 체크인 후, 본관 8(실내 대욕장)과 별관 7(노천탕) 중 하나를 선택해 온천욕 후, 2층 뷔페식당으로 이동해 석식(석식 티켓지참)을 즐긴다.

석식 메뉴는 뷔페로 특급호텔 수준의 다양한 메뉴와 회, 해산물 요리가 준비돼 있다. 이중 강추메뉴는 양고기 철판구이. 36홀 라운딩과 온천 후에 먹는 석식과 삿뽀로 맥주는 일품.

1층 로비에 있는 편의점은 거의 쇼핑몰 수준으로 컵라면부터 안주류, 과일, 주류 등 없는 것이 없다.

또한, 로비에서 매일 저녁 9시 진행하는 빙고게임에 참여하려면 500엔으로 빙고게임 티켓을 구매해 참여하면, 푸짐한 경품을 받을 기회도 주어진다. 우리일행은 편의점에서 구매한 주류와 안주로 방에서 간단한 뒤풀이를 하고 숙면.

 

2일차(온천&지옥계곡 관광&라운딩&쇼핑)

아침 6시 기상해, 호텔 뒤편으로 걸어서 5분 거리에 지옥계곡이 위치해 있어, 기념촬영과 아침산보 후에 온천욕을 즐기고, 2층 식당에서 조식 후 오전 7시 전용차량(36홀 라운딩 경우)으로 골프장으로 이동. 8시부터 홋카이도골프장 라운딩이 시작된다.

2일차 18홀 라운딩을 선택할 경우는 별관 7층 노천욕과 지옥계곡 관광을 즐기고, 11시에 호텔에서 출발, 클럽하우스에서 오찬 후, 18홀 라운딩을 즐기고, 클럽하우스 대욕장에서 샤워, 환복 후, 오후 6시 골프장을 출발한다.

신토세공항 국내선에 635분 도착. 국내선 2층으로 이동하면 대형쇼핑몰이 펼쳐진다.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약국을 찾아, 파스와 소화제 등을 구매(구매금액이 5만원을 넘으면 8% 할인)한 후, 3층 식당가로 이동해 저녁식사.

3층 식당가에는 일본 유명음식 체인점을 비롯해 덮밥집 등 먹거리가 어마어마하다.

저녁 식사 시간은 1시간 정도로 구미에 맛는 맛집을 찾아 즐기면 된다. 필자는 덮밥과 털게요리집을 선택했는데 털게요리는 6300, 일반 메뉴는 1200엔부터로 강추.

저녁식사 후에 3층으로 연결된 국세선으로 이동하는 중에도 유명 카스테라, 초콜릿 매장들이 연이어 있어 쇼핑을 즐길 수 있으며, 초콜릿박물관도 있다.

대부분 매장들이 저녁 8시면 문을 닫는다. 걸어서 10분 정도면 국제선에 도착, 저녁 10시 마지막으로 치토세공항을 출발하는 피치항공에서 수속, 출국장으로 나서면 유일하게 피치항공 고객들을 위한 라면집이 하나 운영하며(저녁 9시까지), 흡연자들은 4층 흡연실을 이용하면 된다. 새벽 110분 인천공항 도착이다.

 

북해도 72홀 골프&노보리베츠 온천 13- 799000

58일부터 상품이 판매되고 있으며, 1028일까지 판매될 예정이다.

현재 쿨세계여행이 출시한 13일 상품가는 799000.

상품가에는 피치항공 왕복항공료 및 텍스, 최상급 골프채 렌탈, 홋카이도골프장 로고볼 2개 증정, 홋카이도골프장 72홀 라운딩, 홋카이도 골프장 조식, 중식, 치토세공항-골프장, 골프장-노보리베츠 온천-골프장 전용차량, 노보리베츠온천 21실 숙박과 석식, 조식, 온천욕이 포함돼 있다.

이 상품에 대한 홍보영상은 유튜브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https://youtu.be/4w8hRAz96vc)

문의 : 쿨세계여행 02-7788-111

북해도에서=이영석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