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모 5월, 분위기 UP!
여시모 5월, 분위기 UP!
  • 임채호 기자
  • 승인 2019.05.20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업계를 이끄는 여성 CEO들의 모임 여시모가 지난 14일 종로구에 위치한 은행나무집에서 5월 정기모임을 가졌다. 이번 정기모임은 새로운 회원을 환영하는 자리로 꾸려졌다. 여시모의 새로운 회원이 된 박영애 극동항공여행사 대표는 떨리고 설레는 마음으로 자리를 찾았는데 따뜻한 마음과 돈독한 분위기로 환영해주셔서 감사드린다업계 여성 CEO 분들과 교류할 수 있다는 점은 제게 큰 힘이 될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새로운 회원맞이와 함께 자리는 활기로 가득 찼고, 여시모 회원들은 순서대로 여행업계에 첫 발을 내딛던 순간부터 지금까지의 이야기들을 진솔하게 꺼내며 함께 웃고, 때로는 아픔을 공감하며 서로를 더욱 이해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여시모의 분위기를 담당하는 막내 회원 김경은 빅필투어 실장은 여시모의 장점을 묻는 질문에 업계 여성 선배님들에게 정말 많이 배우고 있다재미는 물론 세세한 노하우를 공유하며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받는 부분이 가장 큰 장점이다라고 답하며 여시모 회원으로서 자부심을 내비쳤다.

안명숙 여시모 회장은 여시모는 회원 간 끈끈한 우애를 바탕으로 서로에게 유익하고, 어려울 때는 기댈 수 있는 모임으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며 유능함과 인품을 두루 갖춘 여성 인재 분들과 함께하고 싶다고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여성 CEO들은 여시모 이혜경 사무국장(010-5353-4142)에게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