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와 승마 여기에 낚시까지 한번에
골프와 승마 여기에 낚시까지 한번에
  • 임채호 기자
  • 승인 2019.05.20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밀리 아웃도어 패키지’ 3종 출시

마우나오션리조트가 가정의 달 자연 속 휴식은 물론 이색 스포츠까지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아웃도어 패키지 3을 선보인다. 야외 활동을 즐기기 좋은 날씨를 맞아 기획된 이번 패키지는 골프와 더불어 승마와 선상 낚시도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됐다. 또한 객실 1박과 조식 및 리조트 바데풀·스파 2인 혜택도 포함돼 액티비티와 여유로운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청정 자연 속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굿샷 패키지(125천원부터)’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마우나오션 C.C 연습장에서 소수로 진행되는 전용 골프 레슨과 1:1 자세 및 스윙 코칭을 받을 수 있다. 골프장 회원이 아니더라도 이용 가능해 초보자라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사전 예약이 필요한 본 패키지는 오는 630일까지 주말한정으로 선보이며 레슨은 21회 신청할 수 있다.

승마의 기본기를 배워보는 승마 체험 패키지(176천원부터)’2인 승마 레슨 및 안전 장비 대여 서비스가 포함됐다. 리조트 인근 울산UEF승마파크에서 승마의 기본자세부터 평보, 방향 전환, 정지 등 승마 기본 기술 체험으로 진행돼 초보자도 쉽게 배울 수 있다. 본 패키지는 오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사전 예약이 필수다.

바다 위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선상 낚시 패키지(16만원부터)’는 감포항 또는 읍천항 선상낚시 체험 2인 이용권을 제공한다. 미끼, 낚싯대, 구명조끼 등 체험에 필요한 장비가 모두 제공돼 가볍게 낚시를 즐길 수 있다. 본 패키지는 오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사전 예약이 필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