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오스카상’ 받은 VISIT SEOUL
‘인터넷 오스카상’ 받은 VISIT SEOUL
  • 민다엽 기자
  • 승인 2019.05.20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0만 팔로워…국내 관광업계 ‘최다’

서울관광재단이 운영하는 서울 관광공식 소셜미디어 ‘VISIT SEOUL(비짓서울)’이 제23회 웨비 어워드 소셜 트래블 부문에서 ‘Official Honoree’를 수상했다.

웨비어워드는 국제 디지털 예술 및 과학 아카데미가 주관하는 국제적인 시상식으로 지난 1996년 제정됐다. 인터넷 분야에선 세계 최고 권위를 자랑해 인터넷의 오스카상으로도 불린다. VISIT SEOUL 소셜미디어는 국내·외 관광객을 아우르는 다국어 콘텐츠 제작 및 서울 여행 동기를 북돋는 다양한 여행 정보 및 편의를 제공한 공로를 인정받아 소셜 트래블 부문 오피셜 어너리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페이스북 3개 페이지(영문, 일문, 중국어 번체), 웨이보(간체), 유튜브(다국어), 인스타그램(영문) 등 총 6개 채널로 운영되고 있는 ‘VISIT SEOUL’130만여 명의 팔로워를 보유, 국내 관광 업계에서 가장 높은 팔로워 수를 자랑한다.

서울관광재단은 소셜미디어 트렌드와 시의성을 반영한 소재 선정으로 팬들과의 소통에 힘쓰며, 동영상 콘텐츠, 서울시 축제·행사 라이브 방송, 팬 참여 소통형 이벤트 진행 등을 통해 차별화 된 콘텐츠를 지속 개발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