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만큼 엄청나다...'신들의 섬' 켐핀스키 발리
기대만큼 엄청나다...'신들의 섬' 켐핀스키 발리
  • 민다엽 기자
  • 승인 2019.05.27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he Apurva Kempinski Bali
Vincent Guironnet GM 인터뷰

'아푸르바(Apurva)’유니크(Unique)’를 뜻하는 힌두교의 개념 중 하나로, ‘아푸르바 켐핀스키 발리(The Apurva Kempinski Bali)’의 메인 테마다. 독일 럭셔리 브랜드인 켐핀스키는 각 지역마다의 고유한 특성들을 리조트에 반영하기로 유명하다. 지난 2월 소프트 오픈을 시작한 켐핀스키 발리는 신들의 섬, 발리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인도네시아 힌두교를 상징하는 최대 템플 브라키 사원을 그대로 재현했다. 켐핀스키가 발리에 오픈한다는 사실만으로도 사람들의 기대감이 한껏 쏠리는 이유다.

민다엽 기자 mdy@ktnbm.co.kr

Vincent Guironnet 아푸르바 켐핀스키 발리 GM

20192소프트 오픈

발리의 고급 호텔단지인 누사두아에 유러피안 럭셔리 호텔 아푸르바 켐핀스키 발리(이하 켐핀스키)’가 새롭게 오픈했다. 발리에서 가장 크고 오래된 힌두교 사원인 브라키 사원모티브로 지어진 켐핀스키는 발리만의 독특한 문화를 잘 반영하고 있다.

절벽을 따라 계단식으로 객실들이 위치해 있으며, 리조트 꼭대기에는 신전처럼 로비가 위치해 있는 등 실제로도 거대한 사원을 연상케 한다. 웅장한 크기와 탁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켐핀스키는 다양한 인도네시아의 전통 건축양식과 문화를 호텔에 접목해 우아하면서도 유니크한 감성을 받을 수 있는 리조트다. 지난 2월 소프트 오픈을 시작한 만큼 컨디션은 말할 것도 없으며, 현재 대부분의 객실과 시설이 오픈 직전이기 때문에 이용하는데도 큰 문제를 없을 것으로 보인다.

브라키 사원모티브

Vincent Guironnet 아푸르바 켐핀스키 발리 제너널매니저는 객실과 비치만을 강조하는 여타 호텔들과는 달리, 인도네시아만의 특별한 문화를 느끼도록 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다양한 인도네시아의 문화와 세련되고 고급스러움 조화롭게 공존하는 색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무엇보다 호텔 로비에서 바라보는 인도양의 모습이 압권이다. 켐핀스키 호텔의 메인동은 해변가에서 보면 14층 높이의 웅장한 건물처럼 보인다. 발리 힌두교에서는 야자나무보다 높게 건물을 짓지 않는 것을 따졌을 때 그 웅장함은 배가 된다.

켐핀스키는 총 432개의 룸과 43채의 풀빌라로 이뤄져 있다. 해변가 정원에 위치한 256개의 그랜드디럭스 룸, 계단식으로 배치된 146개의 스위트룸, 해변가에 위치한 30개의 오션프론트스위트을 갖추고 있다. 일반 디럭스 객실의 크기가 60 스퀘어미터로 여타 스위트룸에 해당되는 크기를 자랑하며, 스위트룸의 경우에도 100스퀘어미터에 이른다. 특히, 시그니쳐 룸타입인 클리프 프라이빗 오션스위트는 인도양을 정면으로 바라볼 수 있는 탁트인 전망과 풀 빌라라고 불러도 손색없는 개인 풀을 보유하고 있어 프라이빗한 여행이 가능하다.

독특하고 럭셔리하다

각각의 특색을 가진 총 9개의 레스토랑 과 바& 라운지를 갖추고 있다. 중앙정원에 위치한 340석 규모의 메인 레스토랑 필라와 발리 최초의 아쿠아리움 레스토랑인 코랄’, 일식 전문 이자카야 레스토랑까지 총 3개의 레스토랑과 해변가에 위치한 비치 클럽’, 수영장의 풀사이드 바, 그리고 인도양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럭셔리 라운지까지 미식 부분에서도 강점을 보이고 있다. 이에 빈센트 제너럴매니저는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3가지 특성(럭셔리/프라이빗/미식)을 발휘하는 만큼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허니문 고객을 중심으로 마케팅을 펼쳐나갈 예정이지만, 대부분의 객실이 2 베드를 보유하고 있는만큼 패밀리 고객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덧불였다.

현재 마타하리투어를 통해 캠핀스키 호텔을 예약시 628일까지 오픈 특가가 적용되며, 50일 전 예약시 15%, 30일 전 예약시 10%의 할인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이밖에도 스위트룸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이그제큐티브 클럽 라운지특전이 제공된다. 조식과 애프터눈티, 칵테일과 음료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마타하리 투어 : 02-765-828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