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
가족과 함께,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
  • 이예린 기자
  • 승인 2019.05.22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여름, 바쁜 직장인들이 짧은 휴가를 이용해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에 최적의 리조트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를 추천한다.

괌에서 가장 아름다운 일몰을 자랑하는 아가나 비치의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타 리조트가 위치한 해변과는 다르게 각종 해양 액티비티를리조트 앞에서 즐길 수 있다.

9개의 풀장 및 놀이시설을 갖춘 워터파크를 보유하고 있어 가족 여행객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특히 12m 높이에서 튜브를 타고 수직하강하는 만타슬라이드는 최고의 스릴감을 선사하여 워터파크 내 가장 인기 있는 시설로 SNS에서도 유명하다. 더불어 괌 여행의 필수 쇼핑 코스인 괌 프리미어 아울렛(GPO)이 불과 2km 밖에 되지 않는다는 것도 또 하나의 장점.

타 워터파크 보유의 호텔들에 비해 숙박비가 저렴한 편이며, 아동 포함 최대 5명까지 숙박할 수 있는 45평방미터의 넓은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한 가족이 함께 투숙하기에 무리가 없다. 또한 투숙객이라면 워터파크가 무료로 이용가능하다는 것도 눈에 띄는 메리트이다.

이렇듯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는 바쁜 직장인들이 짧은 휴가를 이용해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에 최적의 리조트이다. 부담 없는 경비로 자녀도 부모도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시설로 가득하며, 가족 여행객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에 있다. 매일 저녁, 워터파크 내 풀 사이드에서 운영되는 트로피컬 BBQ720일부터 831일까지 기간한정으로 폴리네시안 쇼와 함께 즐길 수 있다.부모와 자녀 모두에게 특별한 추억으로 남을 이 트로피컬 BBQ는 국내 여행사를 통해서도 예약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