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을 위한 실속만점 Cruise
현대인을 위한 실속만점 Cruise
  • 이예린 기자
  • 승인 2019.05.27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우투어 홍콩·마카오 스타크루즈

크루즈가 꼭 비쌀 것이라는 편견은 버리자. 낭만과 설렘이 가득한 크루즈여행은 누구나 꿈꾸는 워너비 투어이지만 그에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을 생각한다면 금세 포기하게 된다. 다우투어의 홍콩·마카오 크루즈여행은 적은 비용과 시간으로 부담을 줄여 담백하고 실속있는 크루즈여행을 제공한다.

부산 출발하는 홍콩·마카오 24일 스타크루즈는 별들이 반짝이는 낭만적인 밤, 김해 국제공항에서 오후 950분 설레는 마음을 안고 여행을 떠난다. 홍콩 땅에 발을 딛고 호텔 이동 후 휴식을 취한다. 홍콩의 자랑 리갈 리버사이드에서 홍콩여행의 설렘을 갖고 휴식을 취한다.

다음날 조식으로 제공되는 호텔식을 즐긴 뒤 체크아웃을 진행한다.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소호거리, 헐리우드 로드를 관광하고 한식으로 중식을 해결 한 뒤 오후 5시 스타크루즈 파이시스호에 승선한다. 오후부터 크루즈에서 낭만적이고 로맨틱한 여유를 느껴보자. 3일차 오전 8시 크루즈에서 하선 한 뒤 딤섬으로 식사를 해결한다. 홍콩의 유럽풍 거리 스탠리 마켓을 관광하고 몰링이 유명한 홍콩의 쇼핑센터를 방문한다. 홍콩에서 가장 유명한 도교 사원인 윙 타이신 사원 관광과 빅토리아 피크에서 홍콩전경 감상을 감상한다. 추천 선택관광 으로는 이층버스/스타페리/야시장을 즐기는 나이트 투어를 제안한다. 마지막날 공항으로 이동 뒤 새벽비행기를 이용하여 홍콩에서 출발. 아침 620분에 제주도에 도착하게 된다.

마카오상품의 경우 첫째 날 김해 국제공항에서 마카오 국제공항에 도착하며 마카오 리오 호텔에서 휴식을 취한다. 둘째 날에는 성바울성당, 육포 및 쿠키거리를 관광하며 성도미니크성당과 세나도광장을 관광하게 된다. 중식 후 페리편으로 홍콩으로 이동하며 스타크루즈에 승선하여 나머지 일정은 홍콩과 동일하게 진행된다. 문의 02-312-005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