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항공, 사이판 라오라오베이 3박5일 108홀 골프
리더스항공, 사이판 라오라오베이 3박5일 108홀 골프
  • 이영석 기자
  • 승인 2019.05.27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나항공 이용 초대박 특가상품, 매일 36홀 129만원

리더스항공(대표 성종진)이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해 오는 7월부터 11월까지 매달 1회씩 ‘사이판 라오라오베이 3박5일 108홀 골프상품’을 출시, 129만원의 특가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각, 항차별 40명만 모집하며, 출발일은 ▶7월 4일, 8월 29일, 9월 26일, 10월 24일, 11월 7일 5회 출발이다.


상품가 129만원에는 아시아나항공 왕복항공료, 유류&텍스, 리조트(2인1실) 3박, 조식, 그린피,전동카트비, 미팅&샌딩비, 여행자보험이 포함돼 있으며, 중, 석식은 불포함이다.
상품일정 : 첫날, 인천공항 오후 10시15분 출발-다음날 새벽 1시45분 사이판공항 도착 후 리조트로 이동-둘째 날, 리조트 조식 후 36홀 라운딩-셋째 날, 리조트 조식 후 36홀 라운딩-마지막 날, 조식 후 36홀 라운딩, 석식 후 리조트 휴식 오후 11시 체크아웃 후 공항으로 이동-새벽 2시10분 사이판국제공항 출발-새벽 6시 인천국제공항 도착이다.
마지막 날 36홀 라운딩 후, 석식을 즐기고 저녁 11시까지 리조트에서 휴식을 가질 수 있다.

 
 
사이판 라오라오베이 골프&리조트

라오라오(LAOLAO)란 “꼬불꼬불하다”의 차모로어로, 리조트 상징인 ‘White-tailed Tropic Bird’는 열대의 섬에서만 볼 수 있는 새로, 항상 두 마리가 함께 짝을 지어 나는 것이 특징이며, 우아하게 천천히 나는 모습은 품격 높은 라오라오베이 골프&리조트를 표현한다.
하버드대 출신의 켄 민성진이 설계한 라오라오베이 골프&리조트 클럽하우스와 타워형 콘도는 사이판의 지역적 특색에 맞추어 설계된 독특한 스타일의 최고의 휴식공간으로 부드러운 곡선형태의 모든 건물에서 남태평양의 푸른 바다 조망이 가능하며, 사이판 최고 5성급 호텔 수준의 고품격 리조트를 만날 수 있다.

라오라오베이 골프코스는 라오라오만에 위치하며, 이스트코스 18홀과 웨스트코스 18홀로 구성된 사이판 유일의 36홀 골프코스다.
세계적인 프로골퍼 그렉 노먼이 설계한 골프코스로 라오라오베이의 자연경관 그대로 코스 디자인에 투영해 자연과 인간이 하나가 되는 최고의 코스를 창조했다.
과감한 샷과 전략적인 플레이를 구사할 수 있는 도전적인 웨스트코스는 타포차우산을 뒤로 하는 넓은 페어웨이가 인상적인 코스로, 남국의 이국적인 정취와 열대 우림의 환상적인 자연을 함께 느끼실 수 있다.
또한, 바다를 가로 지르는 정확한 티샷과 집중력이 요구되는 정교하고 창조적인 이스트 코스는 아름다운 남태평양 바다 해안선을 따라 설계되었으며, 특히 해안절벽과 절벽 사이 바다를 넘기는 샷이 있어 골퍼들에게 가벼운 도전의식과 함께 설렘을 일으키게 한다.
라오라오베이 골프&리조트는 전용면적 25평형의 더오션베이는 총 객실수 46개로 오픈형 원룸공간이며, 전 객실 바다 및 수영장과 웨스트 골프코스가 보이는 발코니가 있다. 객실타입은 더블룸과 트윈룸 2타입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전용면적 47평형 7개의 더스위트는 탁 트인 발코니와 더불어 양쪽에 2개의 침실공간이 있으며, 각각의 침실공간에는 최신욕조와 샤워부스, 비데가 설치된 화장실 및 파우더 룸이 있으며, 침실 역시 넓은 통창으로 설계되어 침대에 누워 바다 또는 골프코스를 내려다 볼 수 있다.
부대시설로 수영장, 야외 선셋 바베큐장, 노래방, 클럽하우스, 레스토랑 등이 있다.


문의 : 리더스항공 02-722-074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