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호호, 여행을 스트리밍하다!
하하호호, 여행을 스트리밍하다!
  • 이예린 기자
  • 승인 2019.06.03 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투어, 온라인 여행 박람회

인터파크투어가 오는 23일까지 8회 온라인 여행 박람회를 개최한다.

하하호호 여행, 여행의 즐거움을 스트리밍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본 박람회는 전 세계 여행상품을 초특가에 선보이며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쿠폰으로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박람회 모델로 개그맨 유세윤을 발탁, 인터파크투어가 추구하는 여행의 본질인 즐거움을 가장 잘 표현하는 유세윤과 함께하는 다양한 캠페인 영상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박람회는 해외여행관 해외항공·호텔관 국내항공·호텔·여행관 하하호호관 여행TV 이벤트관 등 6개관으로 구성됐으며 특히 박람회 슬로건을 활용한 하하호호관은 가격이 저렴한 하하(下下), 여행이 즐거운 호호(好好)의 의미를 담아 가격이 하하카테고리를 통해 시크릿 특가 상품, 국내 외 땡처리 항공권, 박람회 특가 딜 상품을 마련했다. ‘여행이 호호카테고리는 SNS등에 올리기 좋은 인생샷 여행지, 반려동물 동반 호텔과 같은 다양한 테마 여행지 소개와 상품이 있다.

또 매주 수요일 2시간 단위로 타임딜을 진행, 초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이 외에도 박람회 대표 상품으로 라마다 속초 호텔(8만원~) 홍콩 왕복 항공권(15만원~) 방콕/파타야 5(23만원~) 보라카이 라까멜라 5(24만원~) 나트랑 왕복 항공권 35(29만원~) 샌프란시스코 왕복 항공권(61만원~) 등을 마련했다.

휴가 고민을 해결해주는 유세윤의 흥신소미션 스티커를 모으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2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있다. 더불어 인터파크투어 박람회 여행상품 예약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