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세계여행 ‘당일치기! 북해도 골프 27홀&쇼핑&먹방투어’ 상품 출시
쿨세계여행 ‘당일치기! 북해도 골프 27홀&쇼핑&먹방투어’ 상품 출시
  • 이영석 기자
  • 승인 2019.06.03 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치항공 북해도 품격 골프상품 39만9000원 ‘골프채 없이 출발’

일본전문 쿨세계여행(대표 이주범)피치항공, 품격! 홋카이도골프장 72홀 골프&노보리베츠온천 13상품에 이어, 당일치기를 원하는 고객들 문의가 이어지면서, ‘골프채 없이당일치기로 피치항공을 이용해 북해도 명문골프장 홋카이도골프클럽에서 최고급 렌탈채를 이용해 27홀을 라운딩하고, 치토세 국내선 대형쇼핑몰에서의 쇼핑과 먹방투어 코스의 상품을 ‘399000에 출시했다.

일정은 매일 새벽 240분 인천공항을 출발해새벽 530분 치토세공항 도착홋카이도 골프장으로 이동(40)클럽하우스에서 환복 후특별일본식 조식고급렌탈채 선택(젝시오, 겔러웨이, 타이틀리스트, 클리브랜드, 브리지스톤 등 7가지 유명골프채, 여성용 6개 세트와 왼손잡이용 클럽)18홀 라운딩클럽하우스 점심식사9홀 라운딩샤워 및 환복치토세공항으로 출발공항 국내선 도착(오후 510) 후 쇼핑 및 레스토랑 거리에서 저녁식사오후 8시 국제선 3층 피치항공 카운터 수속오후 10시 치토세공항 출발새벽 110분 인천공항 도착으로 진행된다.

골프 마니아라면 한번 쯤 도전할 만한 골프상품으로 치토세공항 국내선 쇼핑과 먹방투어까지 알차게 즐길 수 있다.

, 인천공항 도착이 새벽 110분이다 보니, 자가용을 이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며, 당일 출근할 경우는 지하 1층 사우나를 이용한 후,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된다.

직장인이라면 퇴근 후 귀가해서 저녁을 먹은 후, 간편한 짐만 챙겨서 인천공항까지 1150분까지만 도착해 수속을 마치면 된다.

인천공항 마지막 출발편이라서 출국장도 붐비지 않고, 공항면세점도 한곳만 문을 열어 담배와 주류만 구매할 수 있다. 식당 역시 새벽 6시까지 운영하는 곳이 있어 4가지 종류의 한식을 늦은 간식으로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새벽 530분 치토세공항 도착 후 북해도 무제한골프, 피치항공피켓을 찾아, 전용차량으로 홋카이도골프장으로 이동(이동시간 40-이동시간 중 취침 제격)

쿨세계여행을 통해 오신 모든 고객들에게 골프장에서 홋카이도골프장 로고가 새겨진 골프공 2개를 선물로 준다.

사진설명 : 홋카이도골프장에서 고객들에게 렌탈해 주는 고급 골프채들 (시릭슨, 겔러웨이, 투어스테이지, 클리브랜드, 젝시오, 기가, 타이틀리스트 등)

전동카트는 4인용으로 페어웨이 진입이 가능하며, 한글로 나오는 네비게이션까지 장착돼 있어 편리하다.

라이온코스는 스코틀랜드풍의 남성적인 코스, 이글코스는 미국풍의 여성적인 코스로 자연경관과 전략적 요소가 완벽하게 합쳐진 홋카이도 클래식 골프장 중 최고의 코스로 불린다.

신토세공항 국내선에 도착하면 국내선 2층으로 이동하면 대형쇼핑몰이 펼쳐진다.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약국을 찾아, 파스와 소화제 등을 구매(구매금액이 5만원을 넘으면 8% 할인)한 후, 3층 식당가로 이동해 저녁식사를 즐기면 된다.

3층 식당가에는 일본 유명음식 체인점을 비롯해 라면, 덮밥집, 털게요리 등 먹거리가 어마어마하다.

저녁식사 후에 3층으로 연결된 국세선으로 이동하는 중에도 유명 카스테라, 초콜릿 매장들이 연이어 있어 쇼핑을 즐길 수 있으며, 초콜릿박물관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