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J, 40만장 항공권 단돈 7만원?
VJ, 40만장 항공권 단돈 7만원?
  • 이예린 기자
  • 승인 2019.06.05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엣젯항공이 오는 7일까지 40만장의 국제 노선 항공권을 최저 7만원부터 판매하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항공권은 비엣젯항공 골든 타임인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비엣젯항공이 운항중인 모든 한국~베트남노선을 포함한 국제선에 해당하며 탑승기간은 86~1231일이다(공휴일 제외)

이번 프로모션 기회를 이용해 인기 관광지인 하노이와 다낭 외에 비교적 한가로운 베트남 남부지역으로 여행을 떠나는 것은 어떨까? 베트남 남부는 도시, 사막, 바다 등 다양한 볼거리와 저렴한 물가로 가성비와 색다른 매력이 함께하는 여행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여행지역이다. 특히, 베트남에서 가장 아름다운 섬이라고 불리는 푸꾸옥에서 휴양을, 최대 상업도시인 호치민에서 시내 관광을 함께 즐기는 여행코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비엣젯항공은 현재 9개의 한국~베트남 노선(인천~하노이·호치민·하이퐁·다낭·나트랑·푸꾸옥 / 대구~다낭 / 부산~하노이 / 나트랑)을 포함한 116개의 국내선 및 국제선을 운항 중이다. 인천~호치민 정규 노선은 주 14회이며 지난 12월 취항한 인천~푸꾸옥 노선은 주7회로 매일 운항하고 있어 베트남 남부여행에 최적의 선택을 제공한다. 호치민~푸꾸옥 도시 간 이동이 필요할 때는 비엣젯항공의 저렴한 국내선 항공편을 이용하여 1시간이면 이동이 가능하다.

한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 론칭한 비엣젯 러브 커넥션 썸머 캠페인기간 동안 특별하고 개성 있는 여름 의상을 입고 탑승하는 승객들에게는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공식 홈페이지(www.vietjetair.com)나 모바일 사이트(m.vietjetair.com),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vietjetkr)에서 찾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