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제라이 호텔 앤 리조트,
아제라이 호텔 앤 리조트,
  • 신동민 기자
  • 승인 2019.06.10 0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일즈 마케팅 한국사무소 ‘아비아렙스’

베트남에 위치한 럭셔리 호텔 브랜드 아제라이 호텔 앤 리조트는 세일즈 마케팅 대행 사무소로 아비아렙스를 선정, 최근 급격히 증가하는 베트남 여행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

아제라이 호텔 앤 리조트(Azerai Hotels & Resorts)는 합리적인 가격에 차별화 된 경험을 추구하는 여행객들을 겨냥한 새로운 럭셔리 호텔 브랜드로, 최근 베트남의 새롭게 떠오르는 도시인 껀터와 후에에 2개의 호텔을 운영한다.

아제라이 껀터(Azerai Can Tho)는 메콩 강 삼각주의 최대 도시이자 플로팅 마켓으로 유명한 껀터의 작은 섬에 자리하고 있으며, 보트로만 접근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호텔은 전통 건축 양식과 현대적인 디자인 요소를 결합한 한 개의 가옥에 커넥팅 도어로 연결된 두 개의 객실이 있는 독특한 구조의 호텔로 총 6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2개의 레스토랑과 라운지 바, 그 외에도 31미터 길이의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주니어 존, 테니스장, 스파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올해 오픈한 아제라이 라 레지던스 후에(Azerai La Residence Hue)의 경우 베트남 마지막 왕조의 수도이자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역사적인 도시 후에의 중심에 위치한다. 프랑스 식민지 시절 지어진 아르데코 양식 건축물을 그대로 보존하고 양쪽에 두 개의 건물을 증축해 새롭게 설계됐다. 122개의 객실, 1개의 레스토랑과 2개의 바, 40미터 길이의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부티크샵 등을 갖추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