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투어, “인기 여행지는 어디?”
온라인투어, “인기 여행지는 어디?”
  • 이예린 기자
  • 승인 2019.06.10 0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투어가 2019년 인기 여행지 TOP10을 발표했다. 이는 올해 1월부터 6월 온라인투어를 통해 해외여행상품 예약 데이터를 바탕으로 분석 된 결과다.

남녀노소 인기 만점인 타이페이는동남아 수많은 휴양지와 관광지를 제치고 1위로 차지했다. 이국적인 풍경과 다채로운 문화는 물론 저렴한 물가, 맛있는 음식까지 보고 즐기고 맛볼 것도 많은 매력적인 곳이다. 시내 곳곳 자리잡은 사원과 우뚝 솟은 현대적인 빌딩이 공존해 과거와 현재를 모드 느낄 수 있다. 망고빙수, 딤섬, 우육면 등 다양한 먹거리 그리고 101타워, 고궁박물관, 야시장 등 볼거리를 즐겨보자. 예류국립공원, 지우펀, 스펀 등 근교여행까지 할 수 있어 알찬시간을 보내기 좋다.

북해도서유럽은 계절에 상관없이 꾸준한 사랑을 받는 곳이다. 북해도는 봄부터 겨울까지 사게절 중 언제가도 좋은 여행지다. 단거리 북해도가 있다면 장거리 지역의 베스트는 단언 서유럽이다. 유럽여행의 첫 관문이라고 할 정도로 서유럽은 정통적인 여행코스다. 서유럽의 대표적인 신사의 나라 영국을 비롯해 낭만이 가득한 프랑스, 알프스의 만년설이 눈앞에 펼쳐지는 스위스, 과거와 현재 그리고 예술이 어우러진 이탈리아 등을 만날 수 있다.


광활하고 웅장한 자연이 매력 있는 장가계미서부지역은 4~60대에게 인기가 좋다. “사람이 태어나 장가계에 가보지 않았다면 100세가 되어도 어찌 늙었다고 할 수 있겠는가?”라는 말이 있다. 거대한 자연이 내뿜는 싱그러운 녹음과 하늘 높이 솟은 봉우리들이 어우러져 최고의 비경을 선사하는 곳이다. 미국 그랜드캐니언은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로 알려진 거대한 협곡으로 20억 년에 거쳐 생겨난 절벽과 다채로운 색상의 단층이 장엄한 풍경을 연출한다. 이러한 그랜드캐니언을 품고 있는 미서부지역 역시 많은 여행자들이 찾는 곳 중 하나. LA, 라스베가스, 샌프란시스코 등 화려한도시의 매력은 물론 그랜드캐니언, 브라이스캐니언, 앤텔로프캐니언 등 광활한 대자연을 모두 만끽할 수 있다.

온라인투어가 제안하는 인기여행지는 온투톱10’ 기획전을 통해 만날 수 있다. 2019년 상반기동안 가장 많은 예약이 들어온 여행지 순으로 나라별 선보이고 있어 여행을 앞둔 여행객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더불어 현대백화점 면세점 혜택, 와이파이 도시락, 공항철도, 후쿠오카 텐진 면세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